여수 유탑마리나호텔, 여수 여행, 여수 숙소, 여수 숙박, 여수 호텔
빠른 속도로 다가오는 겨울! 추운 날씨에는 호텔에서의 스테이케이션만 한 게 없다. 오늘 떠나볼 곳은 ‘여수 유탑마리나호텔’이다. 환상적인 오션뷰와 다양한 부대시설로 매력이 넘치는 곳인데, 추천 객실부터 이용 꿀팁까지 모두 소개하고자 하니 함께 신나는 여수 여행 떠나면 어떨까?
여수 유탑마리나호텔 TMI
여수 유탑마리나호텔은 스테이케이션 하기 좋은 곳이다. 집처럼 편안한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어 굳이 멀리 나갈 필요도 없다. 바로 앞이 바다라 산책하기에도 딱이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의 오션 디럭스 더블룸은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로 개별 테라스도 있어 바다를 보기 좋은 곳이다. 편안한 퀸 사이즈 에이스 침대와 구스 침구는 숙면을 보장하며, 모든 타입의 핸드폰 충전기도 비치되어 있어 편리하다.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 비누, 빗 등이 꼼꼼히 구비되어 있다. 목욕가운도 함께 준비돼 있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 조식은 지하 1층 더 웨이븐 뷔페에서 제공한다. 주중 07:00 ~ 10:00 / 주말 06:30 ~ 09:30 사이 이용할 수 있으며 한, 중, 양식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투숙객은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피트니스 센터, 코인 노래방,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운영 중이다. 감성 포차, 펍, BBQ 등 다이닝 시설도 풍부해 호텔 내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위치
여수 유탑마리나호텔 이용 꿀팁
여수 유탑마리나호텔은 친구들과 머무르기 좋은 트리플 객실부터 가족 여행객을 위한 키즈룸, 온돌룸도 준비되어 있다. 애견 동반 가능한 객실에는 펫 전용 어메니티도 함께 제공되며, 스위트룸에는 자쿠지가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체크인은 15시 이후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 마치면 된다. 기준 인원 추가 시 1박당 10,000원, 추가 침구는 20,000원의 추가 비용이 부과된다. 유아 동반 고객은 베이비 가드, 욕조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은 여수엑스포역에서 차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도보로 20분 거리로 그리 멀지 않다. 주요 관광지인 아쿠아 플라넷, 빅오쇼를 관람하기에도 최적의 위치를 자랑하는데, 오동도도 매우 가까워 여행하기 좋다.
유탑마리나호텔은 레지던스형 객실로 간이 주방이 갖춰져 있다. 싱크대와 머그컵, 냉장고, 티포트가 구비되어 있다. 취사는 불가능하지만 간단히 음식을 먹기 좋다. 세탁기가 있어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은 겨울에도 인피니티 풀을 이용할 수 있다. 따뜻한 온수풀로 운영돼 아름다운 오션뷰와 물놀이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2부제로 운영되며 저녁 시간대에는 와인 무제한 옵션도 제공하고 있으며, 따끈한 사우나도 있어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유탑마리나호텔에서는 12월 31일까지 전 객실 주간 요트 투어 1인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에서 출발해 오동도까지 갔다 오는 30분 코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1인 추가 시 25,000원이며 36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호텔 내에는 다양한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다. 여수의 계단, 보름달 등 곳곳에 숨겨진 포토존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보도록 하자!
Photograph by
@유탑마리나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