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호텔 여의도, 서울호캉스, 서울호텔추천, 여의도, 더현대서울
다가오는 연말 모임 장소를 찾고 있다면 주목! 서울 중심에 위치한 ‘켄싱턴 호텔 여의도’는 도심 속 호캉스에 딱이다. 친구들과 파티 즐기기 좋은 객실부터 부대시설, 핫한 더현대서울 맛집까지 함께 추천할 테니 지금 바로 만나보도록 하자.
켄싱턴 호텔 여의도 TMI
켄싱턴 호텔 여의도는 도심 속 호캉스에 최적화된 숙소다. 한강과 IFC 몰, 더현대서울 등 여의도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인접해 있다. 숙소 가격도 착한 편이라 연말 모임 장소로 강력 추천하고 싶다!
켄싱턴 호텔 여의도의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은 리모델링으로 쾌적한 시설을 자랑한다. 심플한 모노톤의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더블/싱글베드가 하나씩 있어 최대 3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가족 여행객은 물론 친구들과 파티룸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어메니티는 칫솔, 치약, 샴푸, 린스, 바디로션, 바디샤워가 구비되어 있다. 욕조도 있어 반신욕이나 족욕을 즐기기 좋다.
켄싱턴 호텔 여의도 조식은 1층 브로드웨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07:00 ~ 09:30 사이 뷔페식을 제공하며, 1인 25,900원으로 가성비가 좋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신선한 에그 베네딕트가 인기 메뉴니 꼭 이용해 보도록 하자.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키즈 라운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운영 중이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양식, 중식당도 이용할 수 있다. 고풍스러운 분위기는 물론 맛도 좋으니 방문을 추천하고 싶다.
위치
켄싱턴 호텔 여의도 이용 꿀팁
켄싱턴 호텔은 스탠다드,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키즈, 스위트 5개의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스탠다드 더블, 이그제큐티브 킹, 켄싱턴 스위트에서 한강 전망을 누릴 수 있다. 아이와 함께라면 자동차, 캐릭터 등의 키즈 테마 객실을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모든 객실은 2인 1실 기준으로 인원 초과 시 1인당 19,900원의 추가 요금이 있다. 리버뷰 객실은 업그레이드 비용 22,000원이 별도로 부과된다.
켄싱턴 호텔 여의도는 9호선 국회의사당역과 인접하다. 1, 2, 3번 어느 출구에서나 도보 5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버스도 많아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가장 편리하다. 자차 이용 시 호텔 전용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투숙 시 전용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는 조식, 리프레시먼트, 웰컴 티타임, 해피아워 4타임으로 운영된다. 간단한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수티는 몽탄, 금돼지식당, 뜨락까지! 서울에서 고기로 이름 좀 날린 집들이 뭉쳐 만든 브랜드다. 오븐으로 장시간 조리한 비프스테이크와 로스트 치킨이 주력 메뉴인데, 신선한 고기와 내추럴 와인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웨이팅이 긴 편이니 포장해 파티 메뉴로 즐기는 걸 추천한다.
들어서자마자 홍콩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곳은 호우섬이다. 홍콩의 대표 음식을 현지 느낌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딤섬과 누들, 뽀짜이판(홍콩식 솥밥) 등을 즐길 수 있다. 비주얼과 맛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핫플레이스다.
켄싱턴 호텔은 연말까지 ‘메리 켄싱턴 IN 여의도’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선 뷔페부터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켄싱턴에서 특별한 연말을 맞이해보자~
Photograph by
@켄싱턴호텔여의도 홈페이지 @네이버업체등록사진 @호우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