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하와이 숙소, 하와이 여행, 하와이, 해외여행
국내 주요 항공사가 인천-하와이 노선을 대폭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그만큼 내년 하와이 여행 계획 중인 분이 많아질 텐데, 숙소 예약이 빠질 수 없지 않겠는가! 그런 의미로 분위기 좋은 하와이호텔 준비했으니 먼저 둘러보도록 하자!
분위기 좋은 하와이호텔 BEST 5
오랜만인 해외여행에서 럭셔리한 휴양을 꿈꾸는 분에게 안성맞춤인 숙소가 아닐까 싶다. 와이키키 해변 앞에 자리해, 어디로든 접근성이 좋다. 로얄 하와이안 센터와 인터네셔널 마켓 플레이스 등까지 걸어서 이동 가능하다. 아울러, 호텔에는 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조식당과 야경이 근사한 레스토랑, 풀 바 등을 갖췄다.
전체 1,636개 객실에는 프라이빗 발코니가 마련돼 있다. 전망은 걱정할 필요도 없다!! 보다 완벽한 뷰를 원한다면 고층 룸도 선택 가능하다. 일부 객실은 최근 리뉴얼을 마쳐, 신축 숙소 부럽지 않다. 또한, 쉐라톤 호텔에는 오션 프런트 인피니티 풀과 워터 슬라이드, 피트니스 센터, 스파 등을 갖췄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하와이 대표 호텔이다. 올해 10월 전면적인 리뉴얼을 마치고 재개장했다. 독특한 건축 양식은 보존하며, 호텔의 시그니처 콘셉트인 ‘흰색의 7가지 음영’을 더욱 강화했는데 하와이와 유럽, 아시아의 문화를 조화한 인테리어는 우아하고 따뜻한 분위기다.
453개 객실은 일반 룸과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로 나뉜다. 각 객실에는 초콜릿과 신선한 과일이 서비스 된다. 넓은 베란다를 통해서는 다이아몬드 헤드가 한눈에 들어오는데, 한편, 호텔에는 하와이 음악과 훌라 공연으로 유명한 야외 레스토랑과 수영장, 전통 폴리네시아식 스파 등을 갖췄다.
가족 친화적인 오션 프런트 숙소로 와이키키에서 가장 넓은 백사장을 자랑한다. 열대 정원과 연못, 폭포 등 하와이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하와이에서 가장 큰 쇼핑몰인 알라 모아나와 차로 5분 거리라, 관광하기도 좋은 위치이다. 아울러, 숙소에는 해변가에 자리한 슈퍼 풀장 및 슬라이드를 포함해 5개의 수영장과 스파, 피트니스 센터 등을 갖췄다.
전체 2,860개 객실은 5개 타워에 걸쳐 자리했다. 대부분 객실에는 호놀룰루 해안선 또는 태평양을 조망할 수 있는 발코니를 마련해 놨다. 이중 알리 타워에 투숙하면 전용 체크인 등의 혜택이 제공되는데, 새롭게 리모델링 된 객실도 있다. 이외 숙소에서는 스노쿨링, 카약, 서핑 등 해양 스포츠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실시간 예약하기
카아나팔리 해변에 자리한 숙소로, 녹음이 무성한 정원을 보유했다. 주변 골프장을 함께 이용하려는 투숙객이 많이 찾는 곳이다. 마주한 해변에서는 파인 다이닝과 함께 전통 음악과 춤을 즐길 수 있다. 루프탑 망원경을 활용한 별 관측과 인어 수영 아카데미 등 이색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전체 806개 객실은 원목과 꽃을 활용한 모던 하와이풍으로 꾸며졌다. 전용 발코니로는 손에 잡힐 듯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여러 부대 시설 중에서도 6개의 수영장을 갖춘 워터파크와 풀 서비스 스파가 가장 유명하며 워터파크는 인피티니풀과 가족풀, 키즈풀, 인조 동굴, 슬라이드 등으로 구성됐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가 인정한 5성급 호텔로 태평양이 내려다 보이는 고급스러운 인피니티 풀과 최첨단 시설을 구비한 헬스클럽을 갖췄다. 스파에서는 하와이안 전통 힐링 기법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미국식 스테이크 하우스와 칵테일 바, 키즈 및 펫 전용 프로그램 등이 마련돼 있다.
38층 높이의 호텔에는 총 462개 객실이 자리했다. 크게 게스트 룸과 스위트, 시그니처 스위트로 나뉜다. 대형 창문과 발코니로는 바다는 물론, 화려한 도심 야경과 코올라우 산맥 등을 조망할 수 있다. 객실 비품도 수준급으로 갖췄다. 기본 룸인 슈페리어만 살펴 봐도, iPod 도킹 스테이션이 탑재된 소니 라디오와 DVD 플레이어, 42인치 HDTV, 이태리 대리석 욕조 등을 구비했다.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아고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