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두짓타니 리조트, 괌 호텔, 괌 리조트, 괌 신혼여행, 허니문
신혼 여행지로 유명한 괌! 그중에서도 신혼 여행 숙소로 요즘 가장 핫한 괌 두짓타니 리조트를 샅샅이 파헤쳐보겠으니 관심있다면 끝까지 주목해 보길 바란다.
괌 두짓타니 리조트
괌 두짓타니 리조트는 전 객실 최고의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숙소로 건물이 전체적으로 괌 최고급의 현대적인 시설과 전통적인 태국 양식이 조화가 잘 어우러져 있다.
괌 두짓타니 리조트는 전객실 오션뷰로 뷰는 어느 객실이나 아름답겠지만, 그 중에서도 일명 ‘클럽룸’이라 불리는 클럽 오션 프론트 룸이 가장 많은 이들에게 찾는 객실 타입이다. 24~30층 이상 고층에 위치해 괌 오션뷰를 내려다 볼 수 있고, 해당 객실을 이용하는 투숙객은 클럽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콘티넨탈 아침 식사, 해피아워 서비스, 전담 컨시어지의 프라이빗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괌 두짓타니 리조트 객실 내에는 세면대 양쪽으로 화장실과 샤워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고, 중앙 서랍장에 1회용 어메니티와 수건이 나열되어 있다. 서랍 속에 칫솔, 치약을 비롯해 로션, 빗, 샤워캡 등 1회용 어메니티들이 구비되어 있다.
괌 두짓타니 리조트 내 아쿠아 뷔페 레스토랑에서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조식을 이용하실 수 있다. 사방으로 펼쳐진 아쿠아색의 괌 오션뷰를 바라보며 현지식 뿐만 아니라 글로벌한 다양한 음식을 즐기실 수 있다.
괌 두짓타니 리조트에는 실외 테라스 형식의 로비 라운지가 있다! 바를 운영하고 있어 괌 오션뷰를 바라보며 칵테일과 라이브 무대를 즐기실 수 있다.
괌 두짓타니 리조트 이용 꿀팁
괌 두짓타니 리조트는 앞서 소개한 클럽룸을 포함하여 총 419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각 객실 타입은 디럭스 오션 프론트룸, 프리미어 오션 프론드룸, 스튜디오 파셜뷰 룸, 스튜디오 오션뷰룸, 클럽 오션 프론트룸 이렇게 총 5가지로 나뉘며 각 객실 타입을 층별로 구분되어 있다.
괌 두짓타니 리조트의 체크인은 15시부터이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다. 체크인은 리조트 입구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와 L층에서 하시면 된다.
괌 두짓타니 리조트는 괌 공항에서 차로 1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리조트 내에서 유료 픽업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으니 뚜벅이라면 미리 리조트 측에 요청해서 이용하는 걸 추천하고 싶다. 참고로 괌 공항에서 픽업 서비스 이용시 성인 1인당 $30, 아동 1인당 $15 비용이 발생한다. 프라이빗하게 운영되는 것은 아니라 다른 팀과 함께 조인될 수 있다는 점은 미리 참고하도록 하자.
괌 두짓타니 리조트 객실 구조 상 세면대, 욕조는 오픈되어 있고 샤워실만 분리되어 있다. 샤워실과 욕조가 분리되어 있지만, 두 공간 모두 그만큼 넓고 쾌적하니 이용에 큰 불편은 없을 거다! 샤워실에 샴푸, 바디워시 등 모든 어메니티가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으니 따로 챙기실 필요가 없다.
괌 두짓타니 리조트는 투몬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전객실에서 괌의 아름다운 투몬 바다를 바라볼 수 있고, 리조트를 나가면 바로 투몬 해변을 거닐 수 있다.
괌 두짓타니 리조트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차모로 빌리지가 위치해 있다. ‘차모로’는 괌 토착민인 차모로족을 의미하는 말로 차모로 족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마을인데, 차모로 빌리지는 야시장으로 유명한 곳이다. 매주 수요일 저녁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다양한 음식과 수공예품을 파는 야시장이 열린다고 한다. 차모로 댄스와 공연도 관람할 수 있으니 수요일에 방문하실 수 있다면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하고 싶다.
괌 두짓타니 리조트는 수영장과 프라이빗 비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G층으로 내려가면 수영장과 프리이빗 비치를 이용하실 수 있다! 수영장과 프라이빗 투몬 비치가 연결되어 동시에 이용하실 수 있다.
Photograph by
@괌 두짓타니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