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y 18. 2017

오키나와 특색 만점 기념품 TOP 8

오키나와여행,오키나와자유여행,오키나와기념품,오키나와쇼핑

오키나와는 다른 일본 지역과 성격이 조금 다르다. 그런 만큼 기념품도 뭔가 색다른 것을 사고 싶은 것이 여행자들의 마음! 시시한 것은 싫고 새로운 기념품을 사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다. 오키나와 특색 만점 기념품 TOP 8을 지금부터 만나보자.  


[ 오키나와 호텔 실시간 예약 ]


1. 류큐 겨자

kuraline.jp

오키나와 산 겨자 씨앗과 오키나와 해수 소금 등을 듬뿍 사용한 겨자 소스다. 톡톡 씹히는 겨자 알맹이의 식감이 독특하며 일본인들이 많이 찾는 기념품이다.


2. 고야 칩스

gochan.okinawa

오키나와에서 재배한 고야에 현지 소금을 더하고 진공 저온 프라이 제법으로 만들었다는 고야 칩스.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며 건강한 재료와 방법으로 만든 칩이라 더욱 인기가 좋다.


3. 가츠야마 시콰사

ideaninben.exblog.jp

시콰사의 껍질과 씨앗을 통째로 갈아 넣은 과즙이다. 시콰사는 오키나와 대표 과일로 라임 대용으로 자주 쓰이지만 라임보다 즙도 많고 산도도 높다. 요리에 살짝 넣어 먹으면 풍미를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4. 코디얼

readan-deat.com

코디얼이란 허브 추출물과 농축된 과즙을 섞어 만든 음료다. 오키나와 '真夜中の サーカス(자정의 서커스)'매장에서는 석류나 크렌베리를 허브에 절인 코디얼을 만날 수 있다. 단맛이 강하며 다른 음료와 섞어 먹는 것이 일반적이다.


5. 얀바루 피클

ec.cooksonia.net

오키나와 제철 야채를 절인 피클이다. 맛이 좋아 현지에서도 인기 있는 제품이며, 피클을 담은 병 디자인이 귀여워 선물하기도 좋다.


6. 35 COFFEE

buycott.me

오키나와 로컬 커피 브랜드 35 COFFEE. 풍화된 산호 조각을 이용하여 로스팅한 커피다. 오키나와 내 카페에서 풍미 좋은 커피를 마실 수도 있다. 매출의 3.5%는 산호 재생 활동에 기부되니 자연 공헌도 할 수 있어 일석이조.


7. nantiti

twitter.com

마카다미아에 밀가루를 묻혀 구운 치즈 맛 과자. 오키나와 산 설탕, 소금, 후추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중독성이 강해 한 번 맛보면 손을 떼지 못할 정도라 한다.


8. 야시마 흑설탕

amazon.co.jp

오키나와에 있는 8개의 낙도에서 만든 흑설탕. 조금씩 예쁜 포장지에 포장되어 있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섬에 따라 조금씩 다른 맛이 나기 때문에 비교해보는 재미도 쏠쏠한 기념품.


slh.com

오키나와는 일본의 대표 휴양지인 만큼 멋진 바다 전망과 럭셔리한 수영장들을 갖춘 호텔들이 많다. 또한 오키나와는 가족 여행지로도 인기가 좋아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리조트들도 많은 편. 올스테이에서 추천한 오키나와 호텔 및 리조트들이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자.


오키나와 시내 추천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 추천

[ 오키나와 시내 추천 럭셔리 호텔 및 리조트 ]




오키나와에서 볼 수 있는 색다른 기념품들을 추천해보았다. 여행을 마무리하며 지인에게 주고 싶은 오키나와 기념품들을 생각해보자 :)

 

글 제공 : 객원작가 김 정 (bdn01077@gmail.com)

매거진의 이전글 5월-7월에 절정! 도쿄 근교 꽃밭 명소 정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