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호텔, 겨울여행, 국내여행, 온천, 가족여행, 힐링여행
날씨가 너무 추워 자꾸만 움츠려드는 계절이다. 밖에 나가기도 싫고 따뜻한 곳에만 있고 싶은데, 이럴 땐 뜨끈한 온천이 제격이 아닐까 싶다. 오늘은 하루 종일 따뜻한 물에서 휴식하고 싶은 온천호텔로 함께 여행을 떠나보려고 한다. 겨울이 가기 전에 방문하기 좋은 곳들 소개할 테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온천호텔 BEST 5
제주 디아넥스호텔은 서귀포시 안덕면 본태박물관 인근에 자리했다. 제주의 자연을 최대한 살려 자연과 어우러지는 곳으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디아넥스호텔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특별한 고온천수로 이루어진 온천이다. 실내 온천, 노천 온탕을 이용할 수 있다. 제주도에서 유일하게 아라고나이트 온천수가 뿜어져 나오는 곳이다.
객실은 총 43개로 슈페리어, 패밀리룸, 베이비룸,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었다. 일부 객실에 따라 산방산과 바다가 보이기도 하며 객실 전용 테라스를 갖춘 곳도 있는데, 디아넥스호텔은 온천뿐 아니라 수영장, 골프 체험장, 실내 테니스장, 스크린골프, 당구 등 부대시설이 훌륭하다. 호수 전망의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다.
위치
울진의 덕구온천 리조트는 국내 유일의 자연 용출 온천로 광물질이 함유된 온천수가 후라에 2천여 톤 흘러나온다. 가족 온천실, 프라이빗 스파룸 등 다양한 온천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여행지로도 제격인 곳이다. 욕실에서도 천연 온천수가 나온다.
객실은 리조트형 74실, 호텔형 98실로 많은 편이다. 복층, 온돌, 키즈룸, 히노끼 스위트 객실 등 종류가 다양하다. 현대적인 공간구성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으며, 덕구온천 리조트는 세련된 객실과 온천까지 더해져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위치
망상해변 인근에 위치한 동해보양온천컨벤션호텔은 겨울 바다와 온천을 즐길 수 있다. 객실에서는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 더욱 가까이에서 동해 바다를 만날 수 있다. 동해보양온천컨벤션호텔의 보양온천은 행정안전부의 보양온천 승인을 받아 국내에서 4번째로 지정된 국민보양온천수인데, 천연암반해수, 지장수 온천으로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도 탁월하다.
200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탠다드, 컨벤션 디럭스, 가족실, 스위트, 리조트형으로 이루어져 있다. 온천 외에도 해수온천 미온수로 이루어진 실내 수영장, 찜질실 등 부대시설도 다양해 시간을 보내기 좋다.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하고 싶다.
위치
부산의 녹천온천호텔은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곳으로 리모델링으로 더욱 깔끔한 시설을 자랑한다.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동래온천의 온천 원수를 사용하는데, 전 객실 동래 온천 원수를 사용하며 각 객실마다 욕탕을 구비하고 있다. 가족탕을 이용할 수도 있다.
객실은 더블 스탠다드, 온돌형, 디럭스, 패밀리, 패밀리 키즈룸으로 이루어졌니다. 녹천온천호텔은 하루 종일 충분한 휴식은 물론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 65도의 온천물에 몸을 담그면 피로가 절로 풀어지곤 한다.
위치
강릉의 탑스텐호텔은 금진항 인근에 위치해 있다. 동해바다를 가장 넓게 볼 수 있는 입지를 가진 호텔인데, 호텔에서는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된 금진온천을 즐길 수 있다. 금진온천수는 예로부터 물의 효능과 효과를 최고 수질로 인정받았다.
객실에서 드넓은 동해바다의 풍경을 담을 수 있다.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호텔로 일출 명소이기도 하다. 탑스텐호텔에서는 온천 외에도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실내 수영장은 전면 통유리로 금진 해변의 전망을 만끽할 수 있다. 아쿠아파크, VR Zone, 스크린 골프 등 호텔에서만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위치
Photograph by
@ 디아넥스 호텔 홈페이지 @네이버업체등록사진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