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해운대, 해운대 호텔, 해운대 숙소, 부산 여행, 부산
지난해 1년간 쌓인 스트레스를 말끔히 털어내고 새해를 맞고 싶다면, 여행만큼 좋은 게 없을 거다.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오션뷰 숙소 신라스테이 해운대 준비해 왔다. 위치와 가성비까지 몽땅 갖췄으니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신라스테이 해운대 TMI
호텔은 지상 18층, 지하 3층 규모로, 전면 유리창을 설치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긴다. 조명에 불이 들어온 밤이 훨씬 근사하다. 프리미엄 침구를 구비한 객실은 안락하고 편안한 무드로 꾸며졌다.
탁 트인 전망의 오션뷰를 만날 수 있는 인기 객실이다. 호텔 14~17층 사이에 위치해, 해변이 한눈에 들어오는데, 침실과 욕실로 구성됐으며, 40인치 LED TV, 책상, 냉장고, 개인 금고 등을 갖췄다.
욕실에는 아베다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가 포함돼 있다. 이외 덴탈 키트와 코튼 세트, 머리빗, 3종 타월, 배스 매트, 목욕 가운, 드라이기를 비치해 놨다.
조식은 신라스테이 해운대 2층 레스토랑 카페에서 주중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주말 7시부터 10시까지 뷔페로 운영된다. 올스테이 호캉스 특전을 통해 To-Go 도시락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
프런트 데스크와 메인 로비는 2층에 자리했다. 같은 층에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 비즈니스 코너가 있다. 이외 부대 시설로는 루프탑 풀과 피트니스 센터, 세탁실, 연회장, 미팅룸 등을 갖췄다.
위치
신라스테이 해운대 이용 꿀팁
총 407개 객실은 등급에 따라 스탠다드와 디럭스, 프리미어 디럭스, 스위트로 나뉜다. 전망은 시티뷰와 오션뷰, 침대는 더블과 트윈, 패밀리 트윈 중 선택할 수 있다. 올스테이로 10만 원대 안팎부터 예약 가능하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낮 12시까지다. 입·퇴실 전후로 짐 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사람이 몰리는 편이다. 입실할 때, 정각보다 살짝 일찍 도착하는 걸 추천하고 싶다
주차장은 신라스테이 해운대 지하 2층과 3층에 위치했다. 투숙 기간 동안 객실당 1대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단, 프런트 데스크에서 차량 번호를 등록해야 한다. 해운대역에서 도보 8분 거리로, 뚜벅이 여행도 문제 없다.
프리미어 디럭스와 스위트 객실에서는 보다 여유로운 호캉스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미니바가 무료다. 미니바에는 인스턴트 커피와 티백, 생수, 맥주, 주스, 탄산음료, 스낵, 견과류가 비치돼 있다.
로컬이 사랑하는 밀면 맛집이다. 인기 메뉴는 육전이 올라간 비빔밀면이다. 손만두와의 조합이 환상적이다. 고메밀면은 신라스테이 해운대 기준 도보 7분 거리지만, 포장과 배달도 모두 가능하다. 룸콕 먹캉스로 만나 보도록 하자.
오랜만에 근사한 한 끼를 즐기고 싶은 분께 추천하는 맛집이다. 전면 창으로는 해운대 해수욕장과 광안대교가 내려다보인다. 평일 점심 특선 메뉴를 이용하면 1인당 17,000원으로 한정식 코스를 만날 수 있다.
모든 어메니티를 완비한 호텔이지만, 혹시 급하게 필요한 물건이 생겼다면 신라스테이 해운대 1층 편의점을 이용해 보도록 하자. 이외에도 같은 층에는 카페 ‘백미당’과 일식당 ‘기요항’, 펍 ‘고릴라브루잉’ 등이 자리했다.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아고다 @네이버 업체 정보(고릴라브루잉 해운대점, 솔내음한정식, 고메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