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서울호텔, 호캉스, 호텔, 서울맛집
여행은 떠나고 싶은데, 뭔가 멀리 가기에는 조금 귀찮다면? 그럴 때 호텔에 머물기만 해도 여행하는 기분이 들 수 있으면서 가성비 좋고, 서울 야경과 인근에 즐길 거리가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호텔은 어떨까?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TMI
2018년도에 전 객실 레노베이션 한 호텔이라 깔끔하다. 외관부터도 세련됨을 풍기고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의 호텔이다. 교통편이 좋아서 비즈니스 목적 혹은 친구들끼리 호캉스 하기에도 좋다.
객실이 넓기보다 아늑하고 밝기보다 조금 어두운 편이다. 모던하면서도 세련되고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다. 침구류는 딱딱하지도 너무 말랑하지도 않은 푹신한 상태라 꿀잠 잘 수 있다. 전망은 영등포 일대가 보이는 시티뷰라 막 좋지는 않지만, 저녁엔 수많은 불빛이 낭만스럽게 느껴지기도 한다.
테이블에 티, 컵, 전기포트, 물이 있고, 서랍 안에 슬리퍼, 다리미, 다리미판이 있다. 화장실 물 수압은 세고 따뜻한 물도 잘 나와온다. 드라이어와 NIRVAE 브랜드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기본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화장실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당황스러울 수 있지만, 블라인드가 있으니 걱정할 필요 없다.
모모카페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다. 오믈렛, 토스트, 샐러드, 쌀국수 등을 준비된다. 계란 프라이는 취향에 따라 요리해 준다. 생각보다 음식의 종류는 많지 않지만, 맛이 좋다.
객실 체크인과 모모카페는 5층에 있다. 통창으로 따사로운 햇볕이 로비를 비춰주는 따뜻한 느낌의 호텔이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커피, 음료, 차를 즐길 수 있다. 호텔 창문으로 보는 전망이 좋고 조용해서 이야기를 나누기 좋다. 4층에 피트니스센터가 있으며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위치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이용 꿀팁
디럭스, 프리미어, 스위트, 이그제큐티브로 객실은 총 283개다. 패키지로 구매하시면 조식 무료, 호텔 크레딧 보너스 포인트 적립까지 가능하니 올스테이 예약 사이트를 확인해 보자.
3시 체크인, 12시 체크아웃. 다른 호텔보다 약 1시간 정도 늦게 퇴실이 가능하다. 객실 여유가 있는 경우엔 직원에게 말하면 1~2시에도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근처라 쇼핑, 맛집, 카페 등을 인근에서 즐길 수 있다. 도보로 5분 거리라 대중교통 이용도 좋다. 만약 차를 가져오셨다면 지하 3층부터 5층까지 투숙객은 무료로 주차 가능하다. (발렛 서비스 20,000원 별도 지불)
제빙기는 6층 8층, 10층, 12층, 15층에 있다. 맥주를 시원하게 마시고 싶다면 제빙기 위치를 확인하길 추천한다. 객실은 깔끔하고 쾌적하니 인원에 따라 트윈 또는 킹 베드를 선택하면 된다.
모던하우스, 각종 의류 브랜드, 푸드 스트리트 등 눈과 입이 즐거운 쇼핑뿐만 아니라 주렁주렁 으로 실내 애니멀테마파크 등 즐길 거리도 많다. 타임스퀘어에서 종일 놀다가 숙소에서 쉬면 딱이다.
가끔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커피 리브레 카페를 찾는다. 커피도 맛있지만, 직접 만든 베이커리도 맛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을지도 모르지만, 커피와 베이커리를 포장해서 호텔에서 즐길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추천하고 싶다.
17시 30분부터 19시 30분까지 해피아워시간에 모모카페에서 간단한 음식과 주류를 즐길 수 있다. 해산물 스튜, 치킨, 샐러드, 베이커리 등이 있고, 맥주, 와인 등을 마실 수 있다. 창문 밖에 보이는 일몰도 꼭 즐기길 바란다.
Photograph by
@올스테이 @타임스퀘어 공식홈페이지 @리브레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