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오션뷰 호텔, 부산숙소, 부산 여행, 부산 바다뷰 숙소, 부산호텔
역시 겨울 바다 여행에는 부산만한 곳이 없는 거 같다. 짙푸른 바다에 감성 가득한 카페와 맛집이 즐비해 겨울 낭만을 만끽하기에도 좋으니 말이다! 그럼 오늘은 가성비 여행러도 만족하고, 호캉스 제대로 하고 싶은 가심비 여행러도 만족할 부산 오션뷰 호텔 TOP 5 리스트를 소개하려고 하는데, 쾌적한 신축 호텔로만 모아봤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가성비 or 가심비 부산 오션뷰 호텔 BEST 5
탁 트인 북항대교 전망의 영도 그랜드 베른 호텔은 2021년 9월에 오픈한 신축 호텔로 깔끔한 시설과 영도의 오션뷰 그리고 시티뷰를 함께 만끽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객실은 디럭스 더블, 프리미어, 스위트, 키즈룸 등 총 10개 타입으로 60개 보유하고 있다. 부산항대교와 풀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은 로얄스위트, 스위트 트윈, 패밀리트윈, 프리미엄트윈 등이 있고, 사이드 오션뷰와 함께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은 프리미엄 더블룸과 디럭스 더블룸이 있다. 객실에 따라 스파 욕조 또는 개별 풀장이 마련된 객실도 있다.
부대시설로는 부산 야경도 즐기고 특별한 사진도 남길 수 있는 루프탑 플레이스가 갖춰져 있다. 루프탑에는 카라반도 있어 최고의 포토존으로 손꼽힌다.
위치
2021년 6월에 오픈한 부산 신상 오션뷰 호텔 ‘쏘타컬렉션 더 테라스’는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 그리고 신축 건물답게 쾌적하고 세련된 시설을 갖춰 벌써 인기를 끌고 있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어 바다를 감상할 수 있고, 레지던스형 숙소라 객실 내에서 취사와 세탁, 심지어 넷플릭스 시청도 가능해 파티룸으로 인기가 높다. 개인적으로는 장기 투숙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위치
다음 오션뷰 호텔 역시 광안리에 있는데, 2020년 7월에 오픈해 쾌적하고 환상적인 바다 전망으로 유명한 센트럴베이 광안리라고 한다.
객실 타입은 비즈니스 싱글, 슈페리어, 디럭스 더블, 패밀리 온돌, 스위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취향과 인원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넓은 통창이 설치된 객실에서는 광안대교를 정면으로 마주할 수 있어, 따로 포토존을 찾아갈 필요가 없을 정도라고 한다.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일식당, 카페 일리 등이 운영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루 10만 원 이내로 예약 가능한 합리적인 가격대를 보장하는 곳이다.
위치
부산을 대표하는 해변, 해운대에 위치한 오션뷰 호텔 시그니엘 부산은 2020년 6월에 오픈한 5성급 호텔이다. 시설과 컨디션, 전망, 서비스 면에서 모두 최상급에 속한다. 부산 주요 관광지와도 인접해 여행과 호캉스 둘 다 만족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객실은 총 260개로 그랜드 디럭스, 프리미어, 시그니엘 프리미어, 스위트 등이다. 전망은 오션뷰, 하버뷰, 시티뷰 등으로 다양하게 준비되니 취향껏 선택해보자. 특히 아이들을 위한 키즈 테마룸도 준비되어 아이 동반 가족여행 숙소로도 추천하는 곳이다.
부대시설로는 사계절 온수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 풀, 피트니스센터, 레스토랑, 라운지 등이 있다.
위치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2020년 10월, 부산 해운대에 문을 연 5성급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이다. 부산 해운대 한가운데에 자리한 덕분에 오픈 초기부터 오션뷰 명당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객실은 총 330개로 기본 객실인 디럭스룸부터 범상치 않은 바다 전망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한다. 아울러 키즈 프렌들리 호텔답게 한층 전체를 키즈 객실로 운영하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바다와 이어질 듯한 비주얼의 야외 수영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사계절 온수로 운영되니 때문에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가 있다. 그 외에도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및 라운지, 편의점, 카페 등이 있다.
위치
Photograph by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각 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