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벨 비발디파크, 스키장, 겨울여행, 국내여행, 비발디파크
겨울에는 스키장을 빼놓을 수 없다! 겨울을 기다리는 이유도 바로 ‘스키’ 때문이다. 서울에서 가까운 비발디파크에 매년 출석 도장을 찍고 있는데, 오늘은 스키 타고 편하게 머물기 좋은 소노벨 비발디파크를 소개하려고 한다. 겨울 여행, 함께 떠나보자.
소노벨 비발디파크 TMI
소노벨 비발디파크는 슬로프가 보이는 전망으로 비발디파크 이용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랜 세월 동안 유지되고 있지만 리모델링을 통해 깔끔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소노벨 비발디파크 B 스위트 객실은 취사형과 클린형 중 선택할 수 있다. 침실과 거실이 따로 구분되어 있으며 침실 2, 욕실 2개로 이루어졌다. 추가 요금을 내면 스키장 뷰를 볼 수 있는 객실에서 머물 수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 바디워시가 제공되며 칫솔은 따로 챙겨야 한다.
조식은 따로 제공하지 않으며 리조트 단지 내 푸드월드에서 다양한 종류의 식사를 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는 스키&보드, 스노위랜드, 골프, 여름철 이용할 수 있는 오션월드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위치
소노벨 비발디파크 이용 꿀팁
소노벨 비발디파크 객실은 패밀리, 스위트, 온돌형으로 이루어졌다. 일부 객실은 취사가 가능하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다. 주말은 체크인 대기 시간이 길어 12시부터 접수를 하고 있다.
주차는 지하 주차장, 주차타워, 지상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객실은 침대, 온돌, 침대&온돌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슬로프 뷰는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슬로프 운영 시간은 주간 08:30~16:30, 야간 18:30~22:30, 밤샘/새벽 22:00~익일 03:00까지다. 밤색/새벽 시간을 제외한 모든 시간에 전체 슬로프를 이용할 수 있다. 스키장 폐장 시까지 수도권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스노위랜드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썰매를 탈 수 있다.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스키월드에 위치한 약 3만 3천 평 규모의 눈 속 마을이다.
현재 스노위랜드 및 스키 패키지 상품을 판매 중이다.
Photograph by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