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라마다호텔, 신세계백화점 대전 맛집, 대전맛집, 대전호텔, 대전여행
노잼도시라는 별명을 가진 대전이지만 막상 가보면 생각이 바뀔수도? 특히 핫한 감성 카페부터 최근 문을 연 신세계백화점까지 등 다양한 즐길 거리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 수도 있다. 오늘은 이 모든 것을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숙소, ‘대전 라마다호텔 TMI’를 준비했으니 올스테이와 함께 구경해 보도록 하자~
대전 라마다호텔 TMI
대전 라마다호텔은 유성온천역에 위치해 있다. 과거부터 관광특구로 지정된 지역이라 다양한 편의시설이 많아 편리하다. 조금만 걸으면 갑천으로 이어져 산책하기에도 좋다. 최근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신세계백화점과 봉명동 카페거리도 가깝다.
대전 라마다호텔의 라마다 스위트는 가장 좋은 객실이다. 화사한 화이트톤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이다. 더블+싱글 베드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한다. 거실 공간도 있어 친구들과 소규모 모임을 가지기에도 좋다.
욕실에는 커다란 욕조가 있어 반신욕도 즐길 수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 치약이 꼼꼼히 준비돼 있다.
대전 라마다호텔 조식은 07:00 ~ 10:00 사이 제공된다. 호텔 3층 에이치가든에서 이용할 수 있다. 에이치가든은 착한 가격과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하다. 가성비 좋은 아침 식사를 원한다면 꼭 이용해 보자.
호텔 내에는 비즈니스센터와 피트니스센터도 운영되고 있다. 06:00 ~ 24:00 동안 이용 가능하다. 피트니스센터 이용 시에는 개인 운동복과 운동화를 지참해야 한다.
위치
대전 라마다호텔 이용 꿀팁
대전 라마다호텔은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1인 비즈니스 여행객이 사용하기 좋은 부티크 더블룸부터 트윈룸, 가족/친구와 함께 이용하기 좋은 트리플룸도 제공한다. 욕조는 부티크 더블룸과 라마다 스위트룸에서 이용할 수 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다. 엑스트라 베드는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용 시 33,0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
대전 라마다호텔은 1호선 유성온천역 8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다. 접근성이 매우 좋죠. 도심에 위치한 호텔이라 주차장이 협소해 객실당 주차는 1대만 가능하다. 늦은 입실 시에는 외부에 주차해야 할 수 있다.
투숙객은 태블릿 PC 및 모바일 앱으로 스마트한 호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호텔 내 어메니티, 부대시설 예약, 시설 수리 등을 편하게 요청할 수 있다. 로컬 맛집 및 관광 정보도 제공된다.
호라이즌은 신세계백화점 타워동 1층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로 높은 층고 덕분에 개방감이 느껴지며 통창으로 드는 햇빛 덕에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하야시 오므라이스와 햄&치즈 샌드위치다.
르프리크는 내쉬빌 핫치킨 버거 전문점이다. 바삭하고 매콤한 치킨과 부드러운 수제번, 코울슬로, 딜피클이 조화가 아주 매력적인 곳이다! 시그니처 버거는 맵기를 조절할 수 있어 좋은데, 레트로한 매력이 뿜뿜한 매장은 인증샷 필수다.
매주 금 ~ 토는 에이치가든에서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다. 18:00 ~ 21:00 사이에 운영되며 마지막 입장은 20시까지다. 주류가 제공되는 관계로 13세 미만의 소인은 이용이 어려우니 참고하자.
Photograph by
@대전라마다호텔 홈페이지 @네이버업체등록사진 @아고다 @신세계그룹뉴스룸 @르프리크 인스타그램 @픽사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