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일산 데이트, 일산 맛집, 일산 호수공원, 일산
매일 똑같은 데이트에 지친 분들은 주목! 오늘은 일산 호수공원 근처에 위치해 쾌적하고 편리한 레지던스 호텔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를 소개하려고 한다! 호캉스에서 빠져서 안 될 맛집도 추천할 테니, 연인과 함께 알찬 일산 나들이를 즐겨봐도 좋을 거다~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TMI
일산 호수공원 근처에서 호캉스하기 좋은 신축 호텔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는 독특하고 멋스러운 외관이 인상적인 곳이다. 객실 컨디션도 레지던스 숙소답게 편리하게 잘 갖춰져 있는 편이고, 무엇보다 가성비가 훌륭해 일산을 찾는 관광객, 출장객들에게 두루두루 인기가 높다.
스탠다드 더블룸은 10만 원 안팎으로 예약 가능한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는데, 올스테이에서 로그인 후 예약하면 최대 8% 특별 혜택을 추가 적용받아 예약할 수 있다.
객실 내부에는 더블베드 1개와 작은 테이블이 놓여 있고, 그 사이에는 파티션이 설치되어 야식을 먹거나 티타임을 유용하게 즐길 수 있다. 그밖에 TV, 옷장, 냉장고, 기가 지니, 커피포트, 세탁기 등이 있다.
신축 호텔다운 쾌적한 욕실 컨디션을 자랑한다. 화장실에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고, 치약과 칫솔, 수건, 가운, 헤어드라이어도 갖춰져 있다. 개인적으로 세면도구 정도만 챙겨오면 된다.
조식을 별도로 제공하지는 않지만, 객실 타입에 따라 취사가 가능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다만 화재 위험으로 대부분의 객실에서는 인덕션 사용을 중지하고 있다. 인덕션 사용을 원할 경우 1박당 1만 원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취사 가능 객실로 배정된다.
부대시설로는 2층에 피트니스 센터와 비즈니스 센터가 갖춰져 있다.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위치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이용 꿀팁
스탠다드 더블룸 외에도 스탠다드 트윈, 디럭스 더블 / 트윈, 패밀리 룸, 할리우드 룸, 로얄 스위트 룸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분되어 있다, 총 42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30까지 마무리해야 한다. 22시 이후 체크인할 경우 프런트에 사전 문의해야 한다.
대화역에서 택시로 5분, 걸어서 20분 정도 걸린다.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크게 무리 없을 거다! 물론 투숙객들은 숙소 내에 마련된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의 객실 중에서 헐리우드킹 객실만 아베다 제품으로 어메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로션, 바디워시, 비누가 세트로 마련되어 있는데, 그밖에 치약과 칫솔, 수건, 헤어드라이어도 다른 객실과 동일하게 갖추고 있다.
일산 이파리 플레이트는 크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아늑한 분위기와 젊은 감각의 음식들로 대화동 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특히 식당 내부에는 사장님이 직접 키우고 있는 식물들이 가득 채우고 있어, 일찍 봄기운을 맞이할 수 있을 거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며, 오전 11:30 ~ 21:30까지 운영된다.
순간 유럽이 아닌가 싶은 이곳은! 일산 호수공원 그리고 분수대가 한눈에 보이는 가로수길 명당자리에 위치한 ‘올댓 커피 에스프레소 바’이다. 매장 입구와 야외 테라스에는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는데, 매장 한가운데는 U자 모양의 바 테이블이 설치되어 있어 밀라노나 피렌체처럼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도 있다.
물론 바에서 즐길 경우 2천 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되며, 라스트 오더는 저녁 6시에 마감된다.
늦을수록 저렴해지는 18시 체크인, 20시 체크인 레이트 버드 특가를 판매하고 있다. 호수 공원 산책도 즐기고, 근처 맛집에서 저녁까지 일찍 해결하고 늦게 체크인하는 방법도 숙박비를 아끼는 방법 중 하나다.
Photograph by
@호텔패스 @여기어때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