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테이트 선유 호텔, 선유도, 노들섬, 3월 가볼만한곳, 서울호텔
오늘은 서울에서 여자들끼리 즐기는 호캉스 테마에 걸맞는 가성비 갑 호텔을 소개하려고 한다! 선유도에 위치한 더 스테이트 선유 호텔은 호텔에서 엄선한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여 호텔 내에서 먹는 모든 음식이 정말 맛있다는 후기가 아주 많은 곳인데, 음식 뿐만 아니라 호텔 1층에 위치 한 베이커리에서 파는 커피 또한 맛이 일품이라고 하니! 무엇보다 밥 걱정은 없는 호캉스가 아닐까 싶다. 그럼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더 스테이트 선유 호텔 TMI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외관을 지닌 더 스테이트 호텔! 선유도역 1변 출구에 위치해서 위치 적인 면에서도 아주 좋으며 김포공항과도 가까워 비즈니스 목적으로 호텔에 머무시는 분들에게도 위치적으로 아주 좋은 곳이다~! 도심속에서 여유를 느끼며 휴식을 즐기는 공간을 찾는다면 강력 추천하는 곳이다!
호텔에서 처음으로 소개 할 객실은 디럭스 객실이다. 디럭스 객실은 트윈룸과 더블베드룸 2가지 타입이 있으며 침대는 던롭필로 라텍스 매트리스, 던롭필로 라텍스 베개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 기준인원은 2명이며 최대인원 투숙 가능인원은 4명이다. 8세 이상 인원 추가 시 별도 요금이 발생된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클렌저, 비누, 빗, 치약, 칫솔까지 구비되어 있다. 칫솔 치약까지 구비 되어 있어 따로 개인용품을 굳이 챙기지 않아도 된다~
호텔에 2층에 있는 Tous Tous Eatery에서 조식뷔페를 즐기실 수 있다. 유기농 식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유러피언 스타일의 레시피를 조식 뷔페와 오픈 키친에서 제공하며, 비용은 조식 뷔페 성인 27,000원, 소인은 13,000원이다.
조식뷔페 : 07:00 ~ 10:00 / 점심, 저녁 이용시간 : 11:00 ~ 22:00 (Last Order 21:30) / 스낵바 이용시간 : 22:00 ~ 01:00 (Last order 24:00)
호텔에서 유명한 부대시설 중 하나는 바로 TOUS TOUS 베이커리 카페로 매일 아침마다 파티셰가 구워내는 빵과 디저트를 만나보실 수 있는 곳이다. 또한, Tous Tous만의 브런치 메뉴로 아주 유명한데, 베이커리 맛이 아주 좋다는 후기가 아주 많으니 투숙객분들은 1층에 있는 베이커리를 꼭 확인해보자!
위치
더 스테이트 선유 호텔 이용 꿀팁
호텔에는 스탠다드 트윈, 더블 베드룸 타입이 있으며 앞서 소개한 디럭스룸, 4개의 스위트룸이 있다. 스위트룸에서는 환상적인 한강 조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서울 도심뷰와 잘 어우러져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전 객실 45인치 벽걸이 티비가 있으며, 또한 전 객실 최고급 매트리스와 베개가 구비되어 있다~
체크인은 15:00부터 체크아웃은 12:00 까지다. 체크인 전 및 체크아웃 후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상시 운영된다. 이 호텔 베이커리의 커피가 특히나 정말 맛있다고 하니, 체크인 기다리는 동안 1층에 있는 베이커리에서 커피를 마셔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호텔은 선유도역 1번출구에 바로 앞에 위치 해 있으며 특히나 김포공항과 가깝다. 김포공항에서 호텔까지는 차로 30분이 소요되어 비즈니스 출장으로 지내기에도 아주 좋다.
많은 투숙객들이 호텔의 룸서비스에 좋은 점수를 줬다. 룸서비스를 늦은 시간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은데 맛이 아주 좋아 가성비 갑이라는 후기가 많았다! 특히나 여성분들이 호캉스 가서 룸서비스로 피자를 많이 주문하는데, 피자의 경우 모두 흑임자 도우로 되어 있으며 가격은 고르곤졸라 피자 15,900원 / 페퍼로니 피자 17,000원 정도로 책정이 되어 있다.
호텔에서 가까운 명소 중 하나는 한강 노들섬이 있다! 선유도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9호선 노들역에서 하차하면 노들섬에 도착할 수 있다. 노들섬에 가서 한강 주변 경치를 감상하면서 산책 하고 호텔로 돌아오는 일정 추천한다! 노들섬에서는 다양한 문화 행사도 많이 열리고 있으니 노들섬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정 잘 확인해서 가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선유도 공원은 선유도의 옛 정수장을 활용한 국내 최초의 재활용생태공원으로 2002년 개장한 시민공원이다. 경치도 좋고 공원 내에 산책로가 아주 잘 되어 있어 걷기 정말 좋은 공원이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선유도 공원으로 꽃구경 후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겨보면 어떨까?!
호텔 지하 1층에는 헬스클럽이 마련되어 있어 투숙객분들은 헬스장 이용이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06:00 ~ 22:00 까지다. 또한 호텔 14층에 위치 해 있는 루프탑은 호텔 투숙객들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얻은 부대시설 중 하나인데, 많은 분들이 루프탑에서 와인 마시며 호캉스를 즐긴다.
Photograph by
@더 스테이트 선유 공식 홈페이지 @올스테이 공식 홈페이지 @아고다 @네이버 업체 등록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