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r 03. 2022

객실에서 온천 가능한 온양 제일호텔 가족탕 호캉스 꿀팁

온양 제일호텔, 온양온천숙소, 온천호텔, 온천여행, 스파호텔


피로가 가득 쌓인 날이면 뜨끈한 스파 생각이 저절로 떠오른다. 하지만 공용 시설을 이용하는건 조금 부담스럽기도 한데,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개별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온양 제일호텔’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프라이빗한 나만의 욕실에서 편안한 호캉스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지금부터 온양 제일호텔 가족탕 스위트룸 호캉스 꿀팁을 확인해 보도록 하자.

 




온양 제일호텔 TMI



온양 제일호텔

 

온양 제일호텔

온양 제일호텔은 프라이빗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숙소로 가족탕 덕분에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올스테이 시 가성비도 훌륭해 부담없이 가기 좋은 곳이다. 봄이 오기 전 따끈한 스파에서 겨울을 추억해 보면 어떨까?










가족탕 스위트
가족탕 스위트

온양 제일호텔 가족탕 스위트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객실이다. 성인 4인까지 투숙이 가능해 가족여행 숙소로 추천하고 싶다. 객실은 침실과 거실로 구성돼 있다. 편안한 트윈베드와 소파, 테이블까지 갖춰져 있다. 면적도 동급 대비 넓어 집처럼 편안히 지낼 수 있다.


프라이빗 스파

가족탕 스위트 객실에서는 프라이빗 스파도 즐길 수 있다. 대형 월풀 스파가 욕실에 설치돼 있어 안전하고 여유롭게 스파가 가능하다. 어메니티는 샴푸, 바디워시, 비누, 스킨, 로션 등이 준비돼 있다.



조식

조식은 현재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단품 메뉴로 제공된다. 갈비탕과 미국식 조식 중 선택 가능하다. 07:00 ~ 09:30 사이 1층 미소가득에서 이용할 수 있다.



부대시설

제일호텔 내에는 비즈니스센터, 카페, 편의점도 운영되고 있다. 종류가 다양한 건 아니지만 활용도가 높은 부대시설들덕에 만족도가 높다.


온양 제일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온양 제일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모든 객실 타입


온양 제일호텔은 스탠다드,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 가족탕 크게 4가지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일반 객실은 보통 2-3인 투숙이 가능하며 온돌 객실은 최대 5인까지 머무를 수 있다. 가족과 여행 시 스파가 필요하다면 가족탕을, 없어도 괜찮다면 온돌 스위트룸을 추천하고 싶다.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로비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 마치면 된다. 인원 추가 요금은 객실 타입에 따라 다르지만 10,000원 ~ 20,000원 사이다. 침구 추가 시에는 15,000원의 추가비용이 부과된다.



이동 팁

온양 제일호텔


온양 제일호텔은 1호선 온양온천역 1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역세권 호텔로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편이다. 투숙객은 지상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객실 이용 팁

전 객실 온천수 제공

모든 객실에는 따뜻한 온천수가 제공된다. 질병 치료와 피부 미용에 효과적인 온천수로 힐링을 경험해 보자.










제일온천사우나

제일온천사우나

온양 제일호텔 내에는 대욕장도 운영 중이다. 3개의 온천공에서 뿜어져 나오는 고온 온천수가 풍부하게 제공된다. 온천과 사우나 미용 서비스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투숙객은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황후정통마사지

황후정통마사지

온천욕 후에도 피로가 남아있다면 스파를 이용해 보자. 전문 테라피스트들의 섬세한 손길로 일상의 지친 몸이 편안히 쉬어갈 수 있다. 관리 프로그램도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부모님을 위한 효 프로그램은 가성비 갑! 효도여행 필수 항목으로 추천하고 싶다.






기타 팁

호텔 내에는 3개의 연회장도 준비돼 있다. 소규모 행사는 물론, 최대 600석까지 셋팅 가능해 대규모 행사도 문제 없는 곳이다. 대형 주차장이 완비돼 동시주차도 300대까지 가능하다.





온양 제일호텔 보러가기





아산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온양제일호텔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1시간이면 충분해! 아이와 함께 떠날 서울근교펜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