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인사동 맛집,레지던스호텔,가성비호텔,서울호텔
인사동 나들이 함께할 호텔 찾고 있다면, 여기를 주목해 봅시다. 대중교통과 맛집 접근성은 물론, 가성비까지 야무지게 갖춘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준비해 왔으니 궁금하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TMI
서울 시내 중심에 위치한 호텔은 그레이톤 외관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상이다. 실내 공간마다 넓은 통창을 설치해 놨다. 덕분에 객실에서는 도심 전경을 탁 트인 전망으로 감상할 수 있다.
기본 객실이지만 알찬 구성과 가성비로 두루 인기가 높다. 침실과 거실, 주방, 욕실로 이루어졌다. 약 20평형 규모로 공간도 넉넉하다. LCD TV와 DVD 플레이어, 개별 냉난방 설비, 건조기 겸용 세탁기 등을 갖췄다.
욕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샤워캡, 수건이 제공된다. 칫솔과 치약, 컨디셔너, 클렌징폼 등은 따로 챙겨 와야 한다. 깜박한 분은 도보 1분 거리에 자리한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조식은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2층 라운지에서 주중 오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30분 더 문을 열린다. 샐러드와 시리얼, 소시지, 토스트, 과일 등을 갖춘 뷔페로 제공된다.
메인 로비와 리셉션은 1층에 자리했다. 같은 층에 비즈니스 센터와 커피숍이 있다. 아울러, 호텔 부대시설로는 실내 온수풀과 유아풀, 습·건식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놀이방, 미팅룸 등을 갖췄다.
위치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이용 꿀팁
호텔은 총 213개 객실을 보유했다. 침실 개수에 따라 원 베드룸부터 포 베드룸, 펜트하우스까지 총 다섯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4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다. 5세 미만의 아동은 부모님과 함께 침대를 이용할 시 따로 추가 요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Wi-Fi는 유료로 제공되며, 요금은 하루 1만 5천 원이다.
객실당 1대까지 무료 주차 가능하다. 지하철 종로3가역(탑골공원)에서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호텔까지 도보 3분 거리로, 대중교통 접근성도 뛰어나다. 근처에 인사동 거리를 비롯해 맛집과 카페가 넘쳐난다.
객실 주방에는 전자레인지와 오븐, 냉장고, 커피메이커, 전기밥솥, 토스터, 전기포트, 식기세척기, 조리 기구 세트 등을 완비했다. 식기류도 부족함 없이 갖췄다. 장기 투숙은 물론, 룸콕 호캉스 하려는 분에게도 딱이다.
익선동에서 작은 프랑스를 만나보자. 프렌치 오너 셰프의 요리와 한옥의 조화가 인상적인 곳인데 스파게티와 수프, 피자, 리조또 등을 판매하며, 온라인 예약하고 방문하면 디저트를 받을 수 있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2에 이름을 올린 인사동의 대표 맛집이다.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츠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했는데, 대표 메뉴로는 만두전골부터 만둣국, 만두찜, 보쌈 정식 등이 있다. 참고로 포장도 가능하다.
온수가 제공되는 실내 수영장은 사계절 언제든 이용 가능하다. 오전 8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되며,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 객실 안에 세탁기와 건조기를 갖췄으니, 물놀이 후에 야무지게 이용해 보자.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네이버 업체 정보(빠리가옥, 개성만두 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