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 워커힐 서울, 벚꽃, 벚꽃명소, 벚꽃나들이, 서울호텔추천
봄이 성큼 다가오니 자연스레 꽃 소식을 기대하게 되는 것 같다. 올해는 3월 말부터 남쪽을 시작으로 4월 1일쯤이면 서울에도 벚꽃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오늘은 로맨틱 벚꽃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을 소개하려고 한다. 꿀팁만 쏙쏙 골라 전해드릴 테니 함께 구경해 보도록 하자.
비스타 워커힐 서울 TMI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도심에서 한 발짝 떨어져 쉼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다. 한강과 아차산, 서울의 자연 속에서 익숙하면서도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봄에는 벚꽃이 만발해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니 꼭 방문해 보자!
비스타 워커힐 서울 디럭스 객실은 탁 트인 전망이 아름답다. 한강뷰와 마운틴 뷰 중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시몬스 비스타 침대와 침구는 숙면을 선사한다. 전 객실에는 무료 미니바도 제공된다. 뒹굴뒹굴 룸콕 호캉스에 딱이다.
어메니티는 록시땅 제품이 제공된다. 샴푸와 바디워시, 컨디셔너, 바디로션이 준비돼 있다. 칫솔세트와 머리빗, 코튼 세트 등도 꼼꼼히 구비돼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조식은 그랜드 워커힐 2층 더 뷔페에서 제공된다. 07:00 ~ 10:00 사이 뷔페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주말과 공휴일의 경우에는 이용객이 많아 혼잡하니 이른 방문을 추천한다.
워커힐 내에는 다양한 웰니스 시설이 준비돼 있다. 한강뷰 루프탑에서 족욕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야드, 실내지만 야외 같은 뷰 맛집 수영장, 프라이빗한 사우나까지! 보기만 해도 쌓인 피로가 스르륵 녹아내리는 것 같다.
위치
비스타 워커힐 서울 이용 꿀팁
비스타 워커힐은 디럭스 객실과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발코니, 스파, 코너 등 옵션도 다양하다. 개별 스파가 가능한 스파룸, 유니크한 인테리어의 코너룸이 인기가 많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빠른 체크인을 원한다면 사전에 모바일 체크인으로 대기 시간을 줄여보자. 체크아웃도 모바일로 간단히 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은 호텔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2호선 강변역, 5호선 광나루역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차 이용 시 투숙객은 무료로 주차장을 사용할 수 있다. 발레파킹은 유료로 진행된다.
객실 내에는 음성인식 디바이스 누구, 디지털 컨트롤 패널, 리퀘스트 서비스용 태블릿이 준비돼 있다. 최신 기기로 스마트한 투숙을 경험해 보자.
나른한 오후, 워커힐에서는 비비드 아워가 시작된다. 탁 트인 한강뷰 라운지에서 고급스러운 3단 푸드 트레이가 제공된다. 웰컴 칵테일 2종과 와인 3종, 맥주, 주스류까지 음료도 다양하다. 주말(토, 일)을 제외하고 12월 30일까지 쭈욱 즐길 수 있다.
좀 더 자연을 가깝게 느끼고 싶다면 포레스트 파크로 가보면 어떨까?? 포레스트 파크 패키지 이용 시 웰컴 기프트로 비어팩 또는 음료팩이 제공된다. 우리를 위해 준비된 텐트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자. 성인 2인 기준 동반 자녀 2인은 무료입장도 가능하다.
비스타 워커힐은 애견동반 가능한 숙소이다. 반려견, 반려묘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전용 룸을 보유하고 있다. 전용 침대와 베개, 식탁 및 식기 세트, 어메니티까지 모두 준비돼 있는 럭셔리 펫룸이다.
Photograph by
@비스타워커힐홈페이지 @워커힐스토리 @네이버업체등록사진 @아고다 @익스피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