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 호텔, 서울감성숙소, 감성호텔, 호캉스, 기념일데이트
많은 이들이 버킷리스트 여행지로 손꼽는 파리. 오늘은 서울에서도 파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레스케이프 호텔’을 소개할게요. 인기 객실, 맛집, 주차 팁은 물론이고 올스테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호캉스 패키지까지 준비했답니다. 파리 감성 느끼러 함께 떠나봐요~
레스케이프 호텔 TMI
레스케이프 호텔은 일상에서의 탈출이라는 콘셉트에 걸맞은 유니크한 숙소입니다. 들어서는 순간 다른 세계로 들어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올스테이 호캉스 패키지로 이용하면 가격대도 합리적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레스케이프 호텔의 시크레 그랜드 디럭스 룸은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무드의 객실입니다.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운 벨 에포크 시대를 연상시키는 섬세한 연출이 매력적이죠. 시그니처 향인 은은한 장미향도 느낄 수 있어요.
에이스 헤리츠 프리미엄 침대와 줄리아 B의 프리미엄 침구는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 머신이 비치돼 있으며 캡슐도 2개나 제공돼요. 최신 호텔답게 기가 지니 서비스로 어메니티 요청도 간편하게 할 수 있어요.
어메니티는 환경보호를 위해 내츄라 비세의 다회용 제품으로 제공돼요.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크림, 프리미엄 치약 및 칫솔이 구비돼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욕조도 있어 반신욕도 가능해요.
레스케이프 호텔 조식은 2월 3일부터 6층 팔레드 신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07:00 ~ 10:00 사이에 단품 식사가 제공됩니다. 셀프바에서 빵과 샐러드, 시리얼 등을 추가로 이용 가능해요. 라스트 오더는 9시 30분까지입니다.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스타벅스 리저브, 바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운영 중입니다. 시설마다 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둘러보는 재미가 있어요.
위치
레스케이프 호텔 이용 꿀팁
레스케이프는 디럭스,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 프레스티지 스위트 4가지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가성비 호캉스에는 디럭스 등급으로도 충분히 좋다! 조금 더 특별한 하루를 원한다면 스위트 객실을 선택해 보자. 2인 조식과 세이보리 라운지 이용권이 함께 제공된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 마치면 된다. 로비가 좁은 편이며 체크인 시 대기가 긴 편이라 이른 방문을 추천한다. 레스케이프 호텔의 시그니처라고도 할 수 있는 로비의 플라워 장식도 매 시즌 변경되니 인증샷은 필수!
레스케이프는 지하철 4호선 회현역 7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버스 정류장과도 가까워 이동이 편리하다. 자차 이용 시에는 호텔 내 지하 주차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주차공간도 넉넉한 편이니 걱정 없이 방문해보자~
레스케이프는 펫 프렌들리 호텔이다. 9층이 애견동반 층으로 지정되어 편하게 머무를 수 있다. 체크인 시 장난감, 간식, 배변 패드로 구성된 웰컴 키트도 제공한다. 다양한 공간에 동반도 가능하며, 패키지도 여러 가지 출시해 펫캉스에 딱이다.
스파 바이 보떼비알은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공간이다. 프랑스 명품 에스테틱 브랜드인 비올로직 호쉐쉬와 테르메스 마린의 제품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본인의 상태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니 꼭 방문해 보자.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는 라이브러리도 있다. 매달 큐레이션 된 다양한 책들이 준비돼 있다. 프랑스 pleyel 피아노 선율을 즐길 수 있는 살롱 드 레스케이프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고풍스러운 파리의 살롱에 온 듯한 기분을 느껴보자!
3월을 맞아 올스테이가 단독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즐거운 룸콕을 위해 ‘객실+맥켈란 미니어처 2병+토닉 워터’를 제공하고 있다. 판매 기간은 3월 15일 ~ 3월 21일 / 투숙 가능 기간은 3월 15일 ~ 5월 31일까지이다. 단 일주일만 판매하니 반드시 겟하길 바란다!
Photograph by
@레스케이프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