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오푸스11, 경주 숙소, 경주 풀빌라, 경주 펜션, 경주 여행
국내 벚꽃 명소하면 빼놓을 수 없는 도시 경주! 오늘은 경주의 매력을 더해줄 감성숙소를 소개하려고 한다. ‘경주 오푸스11’은 이국적인 분위기와 프라이빗한 시설로 인기가 많은 풀빌라인데, 오푸스11을 이용하는 꿀팁과 주변 여행지까지 함께 알아보자.
경주 오푸스11 TMI
경주 오푸스11 풀빌라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숙소다. 시원한 호수뷰와 동남아 풍의 인테리어 덕에 해외여행 온 듯한 느낌도 드는 곳이다. 친구,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풀빌라이다.
경주 오푸스11은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감성 숙소로 객실마다 개별 수영장 혹은 스파를 보유하고 있는 곳이다. 안전하고 편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타입 1의 경우에는 테라스에 커다란 스위밍 스파가 설치돼 있다. 멋진 호수 전망도 감상할 수 있다.
15평형의 원룸 구조로 2명이 쓰기에 적합하다. 누워서도 탁 트인 전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이 객실의 장점이다. 깔끔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다.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비누가 제공된다. 칫솔만 챙겨가면 되니 편하다.
경주 오푸스11은 별도의 조식을 제공하지 않는다. 하지만 객실 내 취사도구가 완비돼 있어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다. 객실마다 그릴이 있어 저녁에는 바비큐도 할 수 있다. 고기 세트도 판매하고 있어 몸만 가면 된다.
오푸스11 인피니티 수영장은 365일 사용 가능하다. 여름을 제외한 계절에는 따뜻한 온수풀로 추위 걱정 없다. 동남아 풍의 카바나와 썬베드도 준비돼 있고, 저녁에는 버블 풀 파티도 진행한다
인피니티 풀 옆에는 카페도 운영 중이다. 커피, 맥주 등의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위치
경주 오푸스11 이용 꿀팁
오푸스11은 총 5가지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스파 타입 4를 제외한 모든 객실은 개별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로 운영된다. 가족 여행객에는 복층형 구조의 풀빌라 타입 2를 추천한다. 친구들과 풀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루프탑 수영장이 있는 타입 5를 선택해 보자.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체크인은 카페에서 진행하고 있다.
오푸스 풀빌라는 경주의 북쪽에 위치해 있다. 경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272번(화산방면) 버스 탑승 시 40분 정도 소요된다. 택시 이용 시에는 14,000원 정도 나온다. 사전 예약 시 15:00 ~ 16:00 사이 픽업도 가능하다.
객실 내에는 편의를 위해 정수기까지 설치돼 있다. 따로 물을 사갈 필요가 없어 정말 편리하다.
차로 15분 거리에는 경주의 대표 관광지인 보문관광단지가 있다. 보문호를 중심으로 산책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봄에는 아름다운 벚꽃을 볼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인기 포토 스팟인 보문정도 꼭 함께 들러보자
조금 더 익사이팅 한 경주 여행을 원한다면 경주월드는 어떨까? 보문관광단지 내에 위치해 함께 들리기에도 좋다. 다양한 종류의 어트랙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자. 네이버 예약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경주 오푸스11에는 아름다운 뷰를 바라보며 스윙그네도 탈 수 있다. 재미는 물론이고 인생샷까지 보장된다. 해 질 무렵이 가장 아름다우니 꼭 이용해 보자.
Photograph by
@경주문화관광 @오푸스11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