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유탑마리나호텔, 여수 호텔, 여수 오션뷰, 여수 숙소, 여수 여행
어디에서나 푸른 바다를 만날 수 있으니 여수의 낭만적인 바다는 언제 봐도 설레는 풍경이 아닐까 싶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완벽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로 여행을 떠나 보려고 한다. 전 객실 오션뷰를 갖춘 여수 호텔 함께 만나도록 하자!
여수 유탑마리나호텔
여수 유탑마리나호텔은 여수 바다의 파도 물결과 요트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됐다고 한다. 세련된 외관 디자인을 볼 수 있는데, 전 객실 테라스를 통해 여수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오션 디럭스 더블룸은 오션뷰 전망의 2인 기준 객실로 더블베드 1개가 놓여 있으며 침실, 욕실, 테라스로 구성되었다. 테라스에서 드넓은 여수의 바다를 감상하기에 제격인 곳으로 해당 객실은 8~22층에 자리하고 있다.
참고로 여수 유탑마리나호텔의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이 제공된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의 조식은 지하 1층에 위치한 더 웨이븐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조식 운영 시간은 주중 7시~10시, 주말 6시 30분~9시 30분이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의 부대시설로는 인피니티 풀을 이용할 수 있다. 1부와 2부로 나누어지며 오후 10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피트니스센터와 탁구장도 이용할 수 있다.
위치
여수 유탑마니라호텔 이용 꿀팁
여수 유탑마리나호텔의 객실은 오션 디럭스 더블/트리플, 오션 패밀리 트윈/키즈, 오션 자쿠지 스위트 등으로 이루어졌다. 온돌 객실과 펫 전용 객실이 있어 다양한 선택 범위가 있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까지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은 여수엑스포역에서 차로 약 4분, 버스 이용 시 약 25분이 소요된다. 지하 주차장이 있어 주차가 편리하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에서는 유아 물품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베이비 가드, 베이비 욕조가 있으며 체크인 시 대여 문의가 필요하다.
돌산에 위치한 오션뷰 카페 모이핀은 역대급 규모의 카페로 알려진 곳으로, 약 500평에 4층 규모의 카페다. 탁 트인 오션뷰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좋고, 특히 루프탑에서 여수 바다가 아름다운 곳이다.
카페 낭만도시는 자산공원에 위치한 카페이다. 거북선대교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인데, 통 유리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뻥 뚫린 바다 풍경을 만날 수 있다.
3월의 이벤트로 투숙객 대상 조식 1인 무료, 전 객실 주간 요트 투어 1인 무료, 오션 인피니티 풀 1인 무료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Photograph by
@호텔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