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 남산뷰, 명동호텔, 서울호텔추천, 서울숙소
호캉스의 완성은 뭐니 뭐니 해도 멋진 뷰가 아닐까 싶다. 오늘은 서울 시내에서도 여행 온 기분 낼 수 있는 ‘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으로 떠나보려고 한다. 착한 가격으로 남산타워 뷰까지 즐길 수 있는 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으로 함께 떠나보도록 하자~
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
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은 가성비 최고의 호캉스 숙소로 도심 한복판에 위치한 편리한 위치와 환상적인 뷰를 갖췄음에도 착한 가격을 자랑하는데, 색다른 기분으로 서울을 여행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의 패밀리 스위트 룸은 가장 좋은 뷰를 자랑하는 객실로 넓은 통창으로 끊김 없는 남산타워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퀸&싱글베드에는 시몬스 뷰티 레스트 매트리스와 최고급 구스 다운 순면 침구가 준비돼 있다. 소파도 있어 친구들과 파티룸으로 딱이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덴탈 키트, 빗 등이 구비돼 있다. 욕조도 있어 반신욕을 하며 피로를 풀 수 있다.
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 조식은 현재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운영이 일시 중단되었다. 하지만 호텔 내 이용 가능한 편의 시설이 있으며 주변에도 식당이 많으니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
호텔은 카페, 편의점, 비즈니스센터 등 부대시설을 운영 중이다. 투숙객은 카페 이용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위치
티마크 그랜드 호텔 명동 이용 꿀팁
명동 티마크 그랜드 호텔은 스탠다드,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의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친구들과 숙박 시에는 3인까지 투숙 가능한 트리플이나 패밀리 스위트룸을 추천하며, 4인 가족을 위해서는 스탠다드 트리플 룸이 준비돼 있다.
체크인은 14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로 여유롭다. 투숙 시간이 긴 편이라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명동 티마크 그랜드 호텔은 4호선 회현역 3번 출구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 바로 앞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좋고, 자차 이용 시 주차는 객실 당 1대까지 무료로 가능하다. 체크아웃 당일 1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객실 내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비치돼 있어 좋아하는 음악을 크게 들을 수 있어요. 이그제큐티브 룸에는 커피 머신도 있어 향긋한 커피 타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피크닉은 전시부터 식사, 카페, 바까지 모두 이용 가능한 핫플레이스로 매번 새롭고 다양한 전시와 창의적인 음식을 경험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레스토랑 제로컴플렉스는 2022년 미쉐린 가이드에도 선정되었는데, 호텔에서 도보 3분 거리로 매우 가까우니 방문해 보길 추천한다.
호텔 5분 거리에 위치한 오베흐트는 건강한 재료로 만든 비건 도넛을 판매하는 카페다. 비건, 논비건 모두 맛있다고 입을 모아 외치니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찜해야 한 곳이다. 아침 8시부터 소진 시까지만 판매하고 있으니 이른 방문을 추천하고 싶다.
명동 티마크 그랜드 호텔은 현재 코로나 재확산 예방을 위해 일부 부대시설의 운영을 중단했다.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뜨루드 고메는 당분간 이용이 어려우니 참고하는 편이 좋다.
Photograph by
@네이버업체등록사진 @아고다 @티마크그랜드호텔명동 홈페이지 @피크닉 홈페이지 @오베흐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