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호텔, 괌여행, 괌숙소, 괌리조트, 해외여행
다시 떠날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분들이 많을 텐데, 조금씩 격리 없이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나라가 늘어가고 있는 요즘. 오늘은 아이와 함께 무격리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는 괌으로 떠나보도록 하자! 지금 가장 핫한 ‘괌호텔 TOP 5’ 함께 구경해 보도록 하자!
괌호텔 BEST 5
첫 번째 괌호텔 추천은 ‘괌 플라자 리조트&스파’로 플라자 리조트는 훌륭한 가성비가 돋보이는 숙소다. 10만 원 초반대의 착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머무르기 좋은 곳이다. 공항에서 차로 10분, 쇼핑몰과 투몬비치는 도보 5분 거리로 위치도 매우 좋다. 투숙객은 타자 워터파크도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여행 후 피로는 호텔 내 스파에서 풀어보자!
객실은 밝고 화사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다. 침대, 릴랙스 체어, 테이블 등 편안한 숙박을 위한 가구들이 준비돼 있다. 개별 발코니가 있어 개방감도 느낄 수 있다.
상황 따라 엑스트라 베드도 이용 가능해 편리하다. 예약 시 객실 내 마사지 서비스도 가능하다.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두 번째 괌호텔 추천은 ‘괌 리프호텔’이다. 리프호텔도 좋은 위치와 착한 가격으로 사랑받는 곳 중 하나로 특히 이곳은 아름다운 인피니티 풀로 유명하다. 투몬비치와 맞닿아 있어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다. 이국적인 풍경 속 여유를 즐겨보자.
괌호텔은 투몬비치 앞에 위치해 매우 좋은 전망을 자랑한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신상 호텔은 아니지만 모던하고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다.
독특하게도 다다미가 있는 객실도 제공한다. 싱글 침대 2개와 침구류 3개가 제공돼 대가족도 문제없다.
세 번째 괌호텔 추천은 ‘괌 닛코호텔’이다. 닛코호텔은 투몬비치의 끝자락, 건비치가 시작되는 지점에 위치해 있다. 복잡한 중심부에서 벗어나 한적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대형 슬라이드가 있는 수영장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다. 메인 풀도 큰 편이라 즐거운 물놀이가 가능하다. 새하얀 백사장 위 비치 바는 로맨틱한 일몰을 보기에 딱이다.
닛코호텔은 470개의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개인용 발코니도 보유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장한다.
스위트 객실에는 넓은 거실도 있어 집처럼 편안히 쉴 수 있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 럭셔리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좋은 전망이 중요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괌호텔이다.
네 번째 괌호텔 추천은 ‘롯데호텔 괌’이다. 롯데호텔은 투몬비치 앞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다.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딱이다. 바다와 하나처럼 느껴지는 대형 인피니티 풀은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된다. 썬베드에 누워 시원한 음료 한 잔도 빼놓지 말고 즐겨보자!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룸, 테니스장도 운영하고 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는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5성급 괌호텔답게 컨디션도 좋다. 수영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풀 액세스룸을 선택해 보자. 수영장 옆에 위치해 언제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베이비룸도 운영 중이다. 객실에는 주방과 어린이 어메니티가 갖춰져 있다. 좀 더 편안한 여행을 원한다면 베이비룸이 좋은 선택이 될 거다.
마지막 괌호텔 추천은 ‘두짓타니 괌 리조트’로 괌호텔 인기숙소에서 언제나 빠지지 않는 두짓타니. 두짓타니 리조트는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신축 숙소라 선호도가 높다. 투몬비치 중심에 위치하며 5성급으로 위치와 시설도 모두 만족스럽다. 고급스러운 뷰의 레스토랑과 이국적인 분위기의 수영장까지! 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두짓타니 리조트는 421개의 고급 객실과 스위트룸, 빌라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객실은 마운틴뷰와 오션뷰 2가지 전망 중 선택할 수 있다. 넓은 통창과 개별 테라스에서 자유롭게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지은 지 오래되지 않아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도 경험할 수 있다. 면적도 넓어 가족 여행객도 편하게 지낼 수 있는 괌호텔이다.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괌닛코호텔 홈페이지 @괌리프호텔 홈페이지 @롯데호텔괌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