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호텔, 인천 리조트, 인천 호캉스, 인천 워터파크, 워터파크 씨메르
오늘은 호텔 내에서 모든 게 가능한 럭셔리 키캉스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해 보려고 한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키즈 프렌들리 호텔로 아이들과 함께 즐길 거리가 다채롭게 마련돼 있다. 아이와 어른 모두 즐거운 호캉스, 함께 떠나보자!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TMI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럭셔리 키캉스하기 좋은 곳이다. 인천에 위치해 서울과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편안한 객실과 다채로운 부대시설 덕에 지루할 틈이 없다. 힘들이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강력 추천한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룸은 아늑한 침실과 거실이 결합된 객실이다.
여유로운 크기로 가족여행객도 편하게 머무를 수 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호캉스의 맛을 더해준다. 룸 서비스도 24시간 이용 가능해 편리하다.
어메니티는 펜할리곤스 제품으로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가 준비된다. 칫솔, 치약도 구비돼 있다. 욕조가 있어 여유로운 시간도 보낼 수 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조식은 1층 온더플레이트에서 운영된다. 유럽, 뉴욕, 상해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뷔페식이 제공된다. 06:30 ~ 10:30 사이 이용할 수 있다.
호텔에는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키즈존,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준비돼 있다.
탁 트인 야외 수영장은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해 더욱 좋다.
키즈존, 사파리 파크에서는 가족 단위 투숙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위치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이용 꿀팁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디럭스, 스위트 크게 2가지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가장 기본 객실인 디럭스 객실도 쾌적한 시설로 인기가 많다.
스위트 객실은 좀 더 넓은 면적과 파노라마 통창으로 뷰가 훌륭하다. 좀 더 프라이빗한 시간을 원한다면 개별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를 이용해 보자!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이다. 성수기 시즌에는 시간이 조정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인천공항 자기부상철도를 타고 갈 수 있다. 아예 파라다이스시티역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다. 공항과도 가까워 공항 가기 전 머무르기에도 훌륭하다. 자차 이용 시에는 호텔 내 주차장에 편하게 주차가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투숙 1박당 미니바를 1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음료와 스낵류가 준비돼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도 있어 느긋하게 홈 카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호텔 델루나 촬영지로도 유명한 씨메르에서는 색다른 감성의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유럽을 떠올리는 화려한 인테리어와 함께 스파, 풀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찜질 스파 존에서는 따끈따끈 힐링의 시간도 가질 수 있다. 푸드플라자에서 맛있는 식사도 가능하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내에는 실내 테마파크도 있다.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를 콘셉트로 화려함이 돋보인다.
다이내믹한 어트랙션과 퍼레이드는 아이들을 사로 잡는다. 수유실과 물품 보관함, 유모차 보관소 등의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편리하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2022년 정기 실내 수영장 보수 공사를 진행 중이다. 6월 7일 14시부터 6월 24일 14시까지 실내 수영장 및 락커, 샤워실 이용이 제한된다. 야외 수영장 및 커넥팅 풀은 정상 운영한다.
Photograph by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아고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