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여수여행,여수호텔,여수호텔추천
여수 밤바다~ 언제부터 이리도 여수가 유명했던가. 장범준의 여수 밤바다 노래를 들으면 금방이라도 여수로 떠나고 싶어 진다. 그래서 이번에는 여수 바다를 확실하게 즐기면서 멋진 호텔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여수 호텔들을 소개한다.
1. 히든 베이 호텔
전 객실이 오션뷰로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여름에는 야외 풀장도 운영하고 있다. 호텔 주변은 조용한 편이라 여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호텔 외부와 객실 내부 모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2. 베니키아 호텔 여수
호텔 앞엔 여수 바다가 자리하고, 뒤편에는 번화가가 있어 위치가 좋은 호텔. 단정하고 깔끔한 객실이 특징이며, 객실 안 테라스에 앉아 여수 야경을 볼 수 있다.
3. 소노캄 여수
다양한 테마의 객실을 제공하는 특급 호텔. 다다미, 온돌, 스페인, 아랍 등 여러 가지 테마가 있으며, 화려한 객실을 원한다면 스페인이나 아랍 객실을 추천한다. 주변 관광지들과의 접근성이 좋아 도보로도 이동이 가능하다.
4. 마띠유 여수
가성비 좋은 관광호텔. 정갈한 객실에 더불어 곳곳의 인테리어가 모던하다. 옥상정원이 멋지게 꾸며져 있고, 낮과 밤에 아름다운 여수 경관을 조망할 수 있다. 여수의 유명한 낭만포차가 이 호텔 주변에 있다.
5. 나르샤관광호텔
안락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 온돌 객실이 인기가 좋으며, 객실들은 비교적 넓은 편이다. 여수 초입에 위치한 호텔이라 교통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바다가 보이는 뷰도 괜찮은 편.
여수 바닷가 주변에 이처럼 괜찮은 호텔들이 꽤 많다. 낮의 일정을 마치고 밤에 잠시 여수 밤바다를 거닐어보자. 낭만적인 여수 여행이 되지 않을까? 위의 호텔들은 올스테이에서 최저가로 만날 수 있으니 올스테이 어플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
글 제공 : 객원작가 김 정 (bdn01077@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