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리조트, 인터콘티넨탈 호텔, 홀리데이 인 리조트 호텔, 평창 호텔
오늘은 한국의 알프스라고 불리우는 평창에 위치한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를 소개하려고 한다. 강원도 평창에서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시원한 호캉스 여행 어떤가? 오션 700을 포함한 다양한 부대시설에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리조트로 지금 바로 떠나보자!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TMI
한국의 알프스라고 불리는 강원도 평창으로 떠나보자.
아름다운 조망이 돋보이는 자연 속 5성 리조트인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즐기는 물아일체 여행은 어떤가?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는 인터콘티넨탈 호텔, 홀리데이 인 리조트 호텔, 홀리데이 인 &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에서도 인터콘티넨탈 호텔 2~6층에 위치한 스탠다드 킹 객실을 추천한다.
호수 뷰, 빌리지 뷰 2가지 전망이 있다. 투숙 인원은 2~3명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가습기, 엑스트라 베드, 베드 가드, 아기 침대 및 욕조의 경우 대여가 가능하다.
욕실 어메니티로는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로션, 비누, 면봉, 화장솜, 위생백, 샤워캡, 네일파일, 바늘쌈 등이 갖추어져 있다.
인터콘티넨탈 호텔의 경우 호텔 1층에 위치한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 조식이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오전 07:00 AM ~ 11:00 AM까지 이며 Last Order는 10:30 AM까지이다.
홀리데이 인 리조트 호텔 투숙객분들은 1층에 위치한 몽블랑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으며 조식 이용시간은 07:00 ~ 11:00 AM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10:30 AM까지이다.
인체의 생체리듬에 가장 좋은 해발 700m, 대관령 천혜의 청정 고원, 그 곳에 Ocean700이 있다.
Ocean 700은 어린이를 위한 물놀이 시설을 구비한 가족형 워터파크로 실내 중심으로 설계되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이다.
위치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이용 꿀팁
인터콘티넨탈 호텔의 경우 스탠다드 룸과 스위트룸 2가지 타입의 객실이 있다.
홀리데이 인 리조트 호텔의 경우 슈페리어룸과 스위트룸, 홀리데이 인 & 스위트의 경우 스탠다드 룸과 스위트룸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홀리데이인 리조트와 홀리데이 인 & 스위트의 경우에는 온돌룸이 있으니, 취향따라 선택하면 된다.
알펜시아 리조트의 체크인은 15:00 부터이며 체크아웃은 12:00까지이다.
체크인을 기다리는 동안 시간이 많이 남는 분들은 홀리데이 인 & 스위트 102동 1층에 위치한 커피점 엔제리너스를 이용해 보자.
알펜시아 리조트까지 운행되는 정기 셔틀버스가 있어 자가용이 없어도 편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알펜시아 셔틀버스는 명동에서 9시,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9:30분, 서울로 돌아가는 귀가행 버스는 리조트에서 13:10분에 출발한다. 왕복 성인 요금은 30,000원이다.
알펜시아 리조트하면 겨울에 스키장만 이용 가능 하다고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이다.
하계 계절에 알펜시아 리조트를 방문해도 알펜시아 알파인 코스터, 알파인 루지, 알펜시아 동물 농장과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실 수 있다.
블랜딩 아메리카노로 유명한 평창 커피 전문점이다. 커피숍 내의 인테리어 또한 아주 아기자기하고 세심한 손길이 돋보이는 곳으로 유명하다.
리조트에서 커피숍까지는 차로 단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직접 자신이 고른 고기를 바로 옆 식당에서 구워 먹을 수 있는 정육식당이다.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훨씬 합리적이다. 리조트에서 거리는 차로 딱 7분 걸린다.
위에서 언급한 액티비티 이외에도 더 다양한 액티비티들을 리조트에서 즐기고 싶으시다면 홀리데이 인 & 스위트 콘도 203동 시계탑 부근에 위치한 매표소를 찾아보자. 이색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다.
스키장 슬로프 하단에서는 버기카를 이용할 수 있다.
Photograph by
@네이버 업체 공식 등록사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아고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