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명동 호텔, 서울 호캉스, 을지로 호텔
연이은 찜통더위와 장맛비까지 불쾌지수가 높아지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서울 도심에서 시원하게 휴가 보낼 수 있는 호캉스 숙소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을 소개해 드릴까 한다! 요즘 핫한 을지로 맛집도 함께 알려드릴 테니 겸사겸사 을지로 투어 다녀와 보는 건 어떨까?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TMI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은 을지로3가역에 위치해 을지로는 물론 명동, 남산 등 주변에 즐길 거리도 많고, 쾌적한 객실 시설과 아름다운 남산 전망으로 유명하다.
포포인츠 쉐라톤 명동 호텔 슈페리어 더블룸 남산뷰 객실은 남산서울타워를 전면에 마주하고 있으며, 모던한 인테리어 덕분에 인기가 높다. 객실 내에는 더블베드 1개와 티 테이블 세트, 55인치 TV, 미니 냉장고 등을 갖췄다.
욕실에는 세면대, 변기, 샤워룸이 설치되어 있다. 어메니티로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디스펜서 형식으로 제공된다. 그 밖에도 바디로션, 비누, 치약, 칫솔, 빗,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이 준비된다.
아침식사는 3층에 있는 레스토랑 에볼루션에서 오전 7:00 ~ 10:00 사이에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한식, 일식, 중식, 파스타, 커리, 샐러드, 그릴, 베이커리 등 다양한 가짓수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부대시설로는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센터와 명동의 도시 전망과 함께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 Bar를 갖췄다.
이외 미팅룸, 비즈니스 코너, 코인세탁실 등의 시설도 운영 중이다.
위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이용 꿀팁
포포인츠 쉐라톤 명동 호텔에는 총 375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마치 내 집 같은 편안한 공간을 제공한다.
슈페리어, 프리미어, 스위트 크게 3가지 타입으로 구분되며, 일부 객실에는 가든 테라스와 다이닝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다.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는 4층에 있다.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오후 12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체크인 대기 시간이 길어질 경우를 대비하여 로비에는 넉넉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다.
자차 이용 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24시간 기준 15,000원이 발생한다. 초과 시 10분 당 1,000원씩 추가금이 발생한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경우 2호선 을지로3가역 1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다.
명동 포포인츠 쉐라톤 호텔의 모든 객실에는 스마트 TV가 설치되어 있어 넷플릭스와 유튜브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채광 맛집으로 후기가 자자한 오브렛은 을지로3가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했다. 건물 4층에 있어 계단을 올라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내부가 굉장히 아늑하고 해가 잘 들어 노트북을 가져와 작업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한다. 대표 메뉴로는 브라우니와 초콜릿 크림치즈머핀 등이 있다. 참고로 오브렛은 복합예술공간으로 전시,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베트남 다이닝 맛집 촙촙은 내부가 원목으로 꾸며져 있어 베트남 휴양지 느낌이 물씬 풍긴다. 대표 메뉴로는 독특한 식감의 촙촙면과 반미 샌드위치이다.
가게 규모가 작은 편이라 점심시간에 방문하시면 웨이팅이 오래 걸릴 수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방문하길 바란다.
와인 드실 분들은 객실 내 아이스버킷을 가지고 4층 라운지 바를 방문하면 와인 칠링 용 얼음을 수령할 수 있다. 와인잔과 접시, 나이프, 스푼도 함께 대여할 수 있다.
Photograph by
@숙소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unspla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