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호텔, 다낭 5성급 호텔, 다낭 호캉스, 다낭 숙소
요즘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하루 빨리 비행기를 타고 저 멀리 떠나고 싶어진다. 오늘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을 소개하려고 한다. 저렴한 물가와 맛있는 음식, 럭셔리한 호텔까지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친숙한 베트남 여행지로 떠나보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 TMI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은 2018년에 문을 연 5성급 호텔이다. 미케 비치 인근에 위치해있어 객실에서 황홀한 오션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호텔은 390개의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의 디럭스 객실은 오션뷰 전망을 갖추고 있다. 발코니에서 다낭의 해변과 일출을 감상하기에도 좋다.
최대 수용 인원은 3명이며 킹사이즈 침대가 놓여 있다. 욕실은 대리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욕조 밖으로 다낭 도심의 풍경이 펼쳐진다. 유아용 침대 및 접이식 침대가 허용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의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다회용 용기에 제공된다. 칫솔, 치약도 구비되어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의 조식은 3층에 위치한 The Eatery에서 제공된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갖춘 넓은 공간으로 미케 비치를 감상할 수 있다. 베이커리, 에그 스테이션, 쌀국수, 현지식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의 부대시설로는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스파, 비즈니스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루프탑 수영장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넓은 수영장에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 이용 꿀팁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의 객실은 슈페리어, 디럭스, 스위트로 이루어져 있다.
객실에 따라 시티뷰, 파노라믹 오션뷰, 파노라믹 베이뷰로 나누어져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은 낮 12시이다. 체크아웃 후 짐 보관이 가능하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은 다낭 국제공항에서 약 20분 거리에 위치했다. 미케비치 인근에 위치해 있다. 호텔에서 한시장과 용다리까지 차로 약 10분, 오행산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의 오션뷰 코너 스위트 객실에서는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좋은 포토존 중 하나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의 호라이즌 바는 루프탑 바로 미케 비치의 풍경을 바라볼 수 있다.
수영을 하면서 칵테일을 즐기기에도 좋다. 해피아워도 진행하고 있으며 다낭의 야경을 감상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의 더 라운지는 커피,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티타임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의 세레니티 스파는 미케 비치의 풍경을 바라보면서 이용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환경 속에서 편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Photograph by
@홈페이지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