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리조트, 다낭 5성급 호텔, 다낭 호캉스, 다낭 숙소
다낭은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휴양 여행지이다. 한국인 여행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휴양지 중 한 곳이다. 요즘 들어 베트남 여행을 떠나는 분들도 많다! 오늘은 다낭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 나만리트리트를 소개하려고 한다. 랜선으로 함께 떠나보자. Let's Go!
다낭 나만리트리트 TMI
다낭 나만리트리트는 논누억 해변 앞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이다. 대나무를 활용한 건축물로 자연 친화적인 외관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리모델링을 해 더욱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다. 인피니티 풀, 프라이빗 비치를 갖추고 있다.
다낭 나만리트리트의 1 베드룸 풀빌라는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객실이다. 2인 기준 객실로 5세 미만 아동 1명은 무료 투숙이 가능하다.
대나무, 우드 인테리어가 어우러지는 인테리어로 개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은 침실, 욕조 및 샤워실로 이루어져 있다.
넓은 공간 속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객실로 수영장 덕분에 더욱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다낭 나만리트리트의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제공된다. 칫솔, 치약도 구비되어 있다.
다낭 나만리트리트의 조식은 메인 레스토랑인 하이하이 (Hay Hay)에서 제공된다. 전통적인 느낌의 대나무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베트남 음식은 물론 다양한 메뉴들이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운영 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이다.
다낭 나만리트리트의 부대시설로는 프라이빗 비치,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키즈클럽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인피니티 풀의 풍경은 무척 아름답다. 논누억 해변의 프라이빗 비치에는 소파와 선베드가 마련되어 있다. 키즈클럽과 함께 유료 베이비시터 서비스도 제공한다.
다낭 나만리트리트 이용 꿀팁
다낭 나만리트리트의 객실은 1, 2,3 베드룸 풀빌라, 가든 스위트, 바빌론으로 이루어져 있다.
바빌론 객실은 전용 건물에 따로 위치했다. 발코니를 보유한 2-3층에 위치하고 있다.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리조트이다.
다낭 나만리트리트는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 체크아웃 시간은 낮 12시이다.
다낭 나만리트리트는 다낭 국제공항에서 약 25분 정도 거리에 위치했다. 다낭 나만리트리트에서는 다낭-호이안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낭 나만리트리트의 바빌론 고객들을 위한 수영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바빌론 객실동 사이에 위치하고 있다. 바빌론 전 객실은 야자수, 수영장, 가든 뷰 전망을 자랑한다.
다낭 나만리트리트의 시티니 바는 논누억 해변 근처에 위치했다. 대나무로 설계된 풀 바로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다낭 나만리트리트의 B 라운지는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칵테일, 바비큐 등의 음식과 함께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메인 수영장 옆에 위치하고 있다. 운영 시간은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이다.
다낭 나만리트리트에서는 무비나잇, 요가, 태극권, 해변 명상, 자전거, 하이킹, 클레이 만들기 등 유/무료의 액티비티가 진행된다.
키즈클럽, 베이비시터 등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Photograph by
@홈페이지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