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수영장 호텔, 파타야 여행, 파타야 숙소
아직 휴가지를 정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오늘은 ‘파타야 호텔 TOP 5’를 소개하려고 한다. 아름다운 오션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객실과 인피니티 풀까지! 꼼꼼히 비교해 보여드리겠다. 올여름 인생샷 갱신할 파타야로 함께 떠나보자! Let's Go!
파타야 호텔 TOP 5
첫 번째로 소개할 파타야 호텔은 ‘두짓타니 파타야’이다. 두짓타니 파타야는 5성급 해변 리조트입이다. 바다와 번화가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꿀위치를 자랑한다. 아름다운 열대 정원은 태국 여행 중임을 언제나 상기시킨다.
파타야의 해변과 맞닿은 수영장은 일몰 무렵 특히나 아름답다. 풀 바와 해변 레스토랑도 있으니 시간 맞춰 방문해 보자!
태국 파타야 호텔은 스위트룸을 포함한 457개의 객실을 운영 중이다. 현대적인 태국 디자인은 우아함이 느껴진다. 객실마다 개별 발코니도 있다. 전망은 가든뷰 혹은 오션뷰 중 선택이 가능하다. 발코니에서 좀 더 생생하게 파타야의 풍경을 누려보자!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클럽룸을 선택해 보자. 프라이빗 체크인/아웃, 전용 라운지, 무료 세탁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두 번째 파타야 호텔 추천은 ‘아바니 파타야 리조트’이다. 아바니 리조트는 맛있는 조식과 예쁜 수영장으로 유명하다. 신선한 과일과 다양한 가짓수의 빵, 즉석에서 조리되는 쌀국수 등 아침부터 푸짐한 식사가 제공된다. 쌀국수 외에도 다양한 태국 음식을 시도해 볼 수 있다.
정글을 연상시키는 수영장도 이곳의 명물이다. 아름다운 조경 덕분에 숲속에서 수영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아바니 리조트는 모던한 인테리어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모든 객실마다 발코니도 준비돼 있다. 자연 채광이 풍부하고 풍경도 멋져 호캉스하기 좋다.
태국 파타야 호텔은 대부분 오션뷰가 인기지만, 이곳은 가든뷰도 많이 선호한다. 아름다운 조경이 휴양지 분위기를 더해 준다. 욕실에는 욕조가 있어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플러스 객실 선택 시에는 미니바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세 번째로 소개할 파타야 호텔은 ‘케이프 다라 리조트’이다. 케이프 다라 리조트는 한국인들의 사랑을 받는 숙소이다. 깔끔한 시설과 화려한 뷰가 매력적이다. 로비에서 보이는 커다란 메인 풀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다가 보이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거나, 풀 바에서 칵테일 한 잔하기 좋다. 바로 앞이 바다라 레스토랑의 뷰도 환상적이다! 탁 트인 파노라믹 뷰와 함께 아침을 열어보자!
아바니 리조트는 디럭스, 스위트, 레지던스 크게 3가지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디럭스, 스위트는 호텔형이고 레지던스는 개인 풀이 있는 풀빌라 형태이다. 룸 컨디션도 좋은 편으로 기본 객실을 선택해도 크게 떨어지지 않는다.
스위트룸 선택 시에는 노천 스파, 프라이빗 풀, 듀플렉스 등 다양한 옵션이 제공된다. 허니문 숙소로도 손색없는 태국 파타야 호텔이다.
네 번째 파타야 호텔 추천은 ‘인터컨티넨탈 파타야 리조트’이다. 인터컨티넨탈 리조트는 조용히 휴양을 원하든 분들에게 추천하는 숙소이다. 시내와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북적이지 않아 휴식에 집중할 수 있다.
수영장도 3개나 있어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가족 친화적인 호텔로 키즈 시설도 잘 갖춰져 아이와 오기에도 좋다.
태국 파타야 호텔은 클래식, 주니어 스위트, 풀빌라 타입의 객실을 운영한다.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시설로 누구나 호불호 없이 머무를 수 있다. 넓은 발코니는 여유로운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의 정자식 테라스는 정말 아름답다. 사진도 잘 나오는 포토 스폿이다. 주니어 스위트룸 투숙 시 클럽 라운지도 이용 가능하다. 조식과 TWG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까지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태국 파타야 호텔은 ‘힐튼 파타야’이다. 힐튼은 파타야에서도 좋기로 소문난 5성급 호텔이다. 센트럴 페스티벌 몰과도 인접해 위치도 좋다.
16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은 파노라마 조망이 가능하다. 풀이 큰 편은 아니지만 사진 찍고 바다를 즐기기에는 충분하다. 레스토랑 뷰도 매력적이다. 호텔의 어떤 식당을 선택하든 환상적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힐튼 파타야는 게스트룸,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룸을 제공한다. 전 객실 오션뷰로 전망도 매우 좋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통창이 답답함 없이 시원하다.
스위트룸에는 넓고 긴 발코니가 있다. 바다를 보며 노천 스파도 가능하다. 객실 내 에스프레소 머신도 있어 편리하다.
Photograph by
@익스피디아 @아바니파타야리조트 홈페이지 @케이프다라리조트 홈페이지 @인터컨티넨탈파타야리조트 홈페이지 @힐튼파타야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