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리조트, 원주 가족여행, 원주 숙소, 강원도 리조트
여름하면 바다만 떠올리는가? 무더위를 피하기에는 산만큼 좋은 곳이 없다. 올여름 아이와 함께 자연 속으로 힐링 여행을 떠나보자. 가족 호캉스 하기 딱인 오크밸리 리조트 준비해 왔다. 랜선으로 먼저 살펴보자. 망설이지 말고 Let’s Go!
오크밸리 리조트 TMI
오크밸리 리조트는 원주의 청정한 자연에 둘러싸여 있다. 베이지 톤의 외관은 주변 경관과 잘 어울린다. 우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꾸며진 객실은 따뜻하고 안락한 분위기이다.
가족 여행자에게 사랑 받는 캐릭터 룸은 전체 31평형으로, 침실 2개와 거실, 욕실 2개로 구성됐다. 침실은 더블베드가 놓인 양실과 온돌룸으로 나뉜다.
객실은 캐릭터에 따라, 신비아파트와 로봇트레인, 번개맨, 두다다쿵 콘셉트 중 선택 가능하다.
콘도 타입으로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의 욕실용품은 직접 챙겨가야 한다. 객실에는 비누와 수건, 드라이기 정도만 비치돼 있다. 깜박하셨다면 리조트 내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조식은 오크밸리 리조트 골프빌리지 사우스 콘도 3층에서 도시락 또는 해장국 등의 단품류로 이용 가능하다. 도시락 픽업 시간은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이며, 2인 기준 가격은 36,000원이다.
부대 시설로는 라운지 볼링장과 바운스 어드벤처 파크, 놀이동산, 오락실, 테니스장, 수영장 등을 갖췄다.
이외에도 사우나, 당구장, 천문 공원, 피트니스 센터, 전망대, 다용도실, 골프클럽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위치
오크밸리 리조트 이용 꿀팁
객실은 크게 골프와 스키빌리지로 나뉜다.
빌리지 별로 객실 타입도 다양하게 구성됐다.
골프 빌리지에는 노블과 캐릭터룸, 콘도 골프 A·B, 사우스콘도, 노스콘도, 타운하우스, 프리미어 스위트룸 등이 있다.
캐릭터룸 기준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마감 시각은 밤 11시이다.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이다. 캐릭터 외의 룸은 추가 요금 납부 시, 이른 입실과 늦은 퇴실이 가능하다.
투숙객 전용 주차장과 테슬라 충전소를 갖췄다. 원주 시내와 오크밸리 리조트 사이를 오가는 셔틀버스를 운영 중이라, 뚜벅이 여행자도 문제 없다. 구내 셔틀도 운영 중이니, 꼭 이용해 보자!
스키빌리지 25평형을 제외하고 전 객실에서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다. 캐릭터 룸에도 전자레인지와 전기포트, 인덕션 등을 구비해 놨다. 다만, 육류, 튀김류, 생선류 조리가 금지돼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낮보다 화려한 오크밸리 리조트 밤을 만나보자. 골프빌리지 산책로 숨길은 3D 맵핑 기술을 활용하여, 밤이 되면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 중이다. 저녁 8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하며, 입장 마감 시각은 10시이다. 대인 입장료는 2만 원이나, 투숙객은 30% 할인된다.
오솔길을 따라 오르다보면 별그램에서 핫한 뮤지엄산을 만날 수 있다. 플라워가든과 워터가든, 명상관, 스톤가든 등으로 구성됐다. 리조트 인근에 위치했기 때문에 가볍게 산책 삼아 다녀오기 좋다.
아무래도 원주 시내와 오크밸리 리조트 간에 거리가 있기 때문에, 먹거리 걱정하는 분도 계산다. 숙소 내에 한우 BBQ 레스토랑부터 야외 바비큐장, 교촌치킨, 미스터피자, 용우동, 스타벅스, 공차 등 없는 게 없다. 걱정은 NO!
Photograph by
@오크밸리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아고다@ 호텔스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