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온천 호텔, 양양 호텔, 양양 숙소
늦은 장마와 더위가 아직까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럴 때는 도심을 살짝 벗어나, 한적한 곳에서 자연을 만끽하기 좋을 때가 아닐까 싶다. 강원도 설악산 인근에 위치해,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는 피톤치드 가득한 호텔, ‘오색그린야드호텔’을 소개할테니 랜선으로 먼저 살펴보자!
오색그린야드 호텔 TMI
오색그린야드 호텔은 설악산 한계령 오색 온천 약수 지대에 자리해 숲으로 둘러싸여 있다. 마치 숲속 별장에서 쉬어가는 듯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디럭스 스위트룸은 침실과 거실, 욕실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 또는 부모님을 동반한 가족 여행 숙소로 인기가 높다.
거실에 더블베드 1개가 놓여 있고, 침실에 싱글베드, 그리고 여분의 침구 1세트가 준비되어 있어 최대 3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그밖에 TV, 에어컨, 소파, 테이블, 옷걸이, 화장대 등을 갖췄다.
디럭스 스위트룸은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다. 샤워기와 세면대에서는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온천수가 제공된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바디워시, 비누, 수건,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된다. 치약과 칫솔 등 일회용품은 개별적으로 챙겨오시거나 편의점에서 구매하면 된다.
1층 한식당 레스토랑에서 아침 7:30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평일에는 단품 메뉴가, 주말에는 뷔페로 제공된다.
건강식을 테마로 운영되는 만큼 잡곡이나 강황 밥, 쌀밥과 콩 불고기, 각종 나물 등 정갈한 한식이 준비된다. 그 밖에도 샐러드, 베이커리, 과일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오색그린야드 호텔 내부에는 천연 온천과 사우나, 찜질방, 피트니스, 비즈니스 센터, 어린이 놀이방, 탁구장, 당구장 등을 갖췄다.
로비는 1층에 자리했다. 1층에는 커피숍과 양양의 중소기업 제품 홍보관이 있어 구경도 하고 구매도 할 수 있다.
위치
오색그린야드 호텔 이용 꿀팁
총 15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 타입은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온돌 트윈, 이그제큐티브 등으로 구분되어 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 하면 된다. 체크인 전 또는 체크아웃 후에 짐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색그린야드 호텔은 투숙객 전용 무료 주차장이 운영되고 있다. 양양 버스터미널에서는 차로 약 20분 정도 소요된다.
동관에는 콘도형 객실이 자리했다. 콘도 타입에는 취사가 가능하도록 밥솥, 냉장고, 냄비, 접시, 프라이팬, 도마, 수저 등을 갖춰 가족 여행 숙소로 좋다.
설악산 오색야드호텔 지하 2층에는 탄산온천과 알칼리 온천이 함께 운영되는 복합 온천이다. 우선 지하 470m에서 끌어올린 저온 탄산온천을 사용해 피부 미용 및 혈압, 동맥 질환 등에 효과가 있다.
한계령 650m 자연용출 고온 알칼리 온천은 신경통과 관절염에 특히 효과적이라고 하니 두 곳 모두 이용해 보자.
온천과 함께 ‘암반파동욕’이라 불리는 찜질방도 운영 중이다.
명상실, 황토 방, 소금방, 얼음방 등 다양한 테마 방이 갖춰져 있을 만큼 큼직한 규모와 시설 관리도 잘 되어 있으니 온천과 함께 꼭 이용해 보길 바란다.
오색그린야드호텔 베이직 스테이 패키지를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 객실은 물론 조식, 온천, 찜질방, 피트니스센터, 홀론 프로그램 등 모든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홀론 프로그램에는 명상요가, 피트니스, 숲 테라피, 체조, 트레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Photograph by
@ 숙소 홈페이지 @아고다 @트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