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여행, 정동진 여행, 정동진 오션뷰 숙소
아직 여름 휴가 떠나지 못한 사람이 있다면, 여기를 주목해 보자! 지난 겨울부터 꾹꾹 쌓여온 스트레스 몽땅 녹여줄 강릉 정동진 호텔 5곳을 한 번에 준비해 왔다. 럭셔리부터 가성비 숙소까지 고루 가져왔으니, 취향 따라 골라보자!
정동진 호텔 BEST 5
첫 번째는 가성비와 깔끔함을 동시에 갖춘 탑스빌 호텔이다. 숙소 안에는 휴게실과 전망대를 운영 중이다. 고층에 자리한 전망대에서는 탁 트인 전망으로 바다와 함께 주변 풍경을 조망할 수 있다.
휴게실에는 간단한 조리 시설과 PC, 프린터기, 테이블 등을 구비했다. 편하게 이용해 보자!
탑스빌 정동진 호텔 객실은 A동과 B동으로 나뉜다. 우선 A동은 바다룸과 바다 트윈룸, 바다 스페셜룸, 바다 한실룸 등으로 구성됐다.
저층과 중층, 고층을 선택할 수 있으니, 확인 후 예약해 보자. B동에는 단체 여행자에게 사랑 받는 가족룸과 펜션룸 등을 갖췄다.
위치
두 번째는 정동진항을 마주한 향기 호텔이다. 해돋이공원, 조각공원, 모래시계공원 등과도 가깝다.
자체 주차 시설을 보유했으며, 만차 시에는 외부 공영 주차장을 사용할 수 있다. 가성비가 뛰어나서 혼자 여행 오시거나 장기 투숙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묵기 좋다.
합리적인 가격대를 원하는 분께는 오션뷰 스탠다드 A~C룸을 추천한다. 객실에는 더블베드와 화장대, 에어컨, TV, 미니 냉장고 등을 구비했다.
한 벽면을 가득 채운 창문 덕분에 바다 조망하기에도 좋다. 가족 여행자라면 트윈 베드를 구비한 오션뷰 디럭스 트윈이 딱이다. 공간도 확실히 여유롭다.
위치
세 번째는 정동진 호텔 정동캐슬이다.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묵을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객실에서 보는 풍경도 독특하다.
아침에는 맞닿은 동해의 일출을, 밤에는 썬크루즈 리조트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숙소에는 넓은 바비큐장과 대형 버스도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을 갖췄다.
정동캐슬 객실은 A부터 E까지, 총 다섯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전망은 정면과 측면 바다 중 선택할 수 있다.
객실마다 발코니까지 설치해 놨다. 한 걸음 더 가깝게 바다를 만나 보자! 가족 또는 친구끼리 온 단체 여행자라면 트윈 베드를 구비한 Room E를 추천한다.
위치
네 번째 숙소는 문화예술이 함께하는 하슬라아트월드 미술관 호텔이다. 숙소 야외 조각공원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돗자리가 포함된 피조크닉 바구니도 판매한다.
아울러, 호텔에는 미술관과 레스토랑, 카페 등이 자리했다.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객실은 크게 여덟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전 객실 디자인이 각기 다르다. 여러 번 투숙해도 매번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객실에는 욕조가 설치돼 있으니, 바다를 조망하며 반신욕도 즐겨 보자!
위치
마지막 정동진 호텔 추천 장소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썬크루즈 리조트이다. 해안절경 위에 자리한 두 개의 육상 크루즈는 멀리서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부대 시설로는 인피니티 풀과 레스토랑, 스카이라운지, 베이커리, 기념품점, 편의점, 노래방, 키즈룸 등을 갖췄다. 10월까지는 델라루즈 요트클럽에서 요트 투어도 가능하다.
객실은 호텔형과 콘도형, 특급형, 풀빌라 등으로 나뉜다. 가성비 스테이를 원하는 분은 콘도형 스탠다드 객실을 추천한다. 더블 베드와 블루투스 스피커, 냉장고, 전자레인지, TV 등을 갖췄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면 개인 풀장을 구비한 인피니티 풀빌라를 놓치지 말자! 바로 앞에 바다까지 마주했다.
위치
Photograph by
@아고다 @호텔스닷컴 @올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