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왕리 호텔, 을왕리 숙소, 을왕리 해수욕장
오늘은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연화문 호텔을 소개하려고 한다. 한국의 아름다운 전통미와 현대적인 느낌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호텔이다. 히노키탕을 갖춘 스파 객실도 마련돼 있다. 궁금하면 망설이지 말고 랜선으로 먼저 살펴보자. Let's Go!
연화문 호텔 TMI
호텔 외관에서 보듯이 동서양의 고풍이 적절히 잘 어우러진 호텔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가 좋다는 후기가 많다.
특히 스파 디럭스 더블 객실이 인기가 높다. 냉난방컨트롤러와 커피포트, 헤어드라이어, 녹차 및 커피티백, 생수2병이 갖추어져 있다. 기준 인원은 2인이다.
스파 룸은 사진에서처럼 히노끼탕으로 되어 있어 더욱 특별한 느낌을 준다.
참고로 스파룸은 등급에 따라, 스파 스위트 더블, 스파 스위트 트윈 객실도 선택 가능하다.
호텔 어메니티로는 목욕가운, 칫솔, 치약, 샤워캡, 면봉, 화장솜, 샴푸, 린스, 바디로션, 바디젤이 준비되어 있다. 칫솔, 치약을 포함한 기본적인 어메니티가 잘 갖추어져 있어 개인 용품을 따로 챙겨오지 않으셔도 될 정도이다.
조식 이용시간은 8:00시부터 11:00시까지이다. 총 3부로 나뉘어 운영된다. 샐러드바를 포함하여 과일, 각종 음료, 베이컨, 볶음밥, 스크램블, 스프, 시리얼 및 요거트, 바질토마토샐러드와 구운버섯, 양파, 마늘이 채끝스테이크와 함께 제공된다. 요금은 성인기준 19000원, 소인은 8000원이다.
한국적인 전통미와 모던한 인테리어의 조화가 돋보이는 호텔이다. 독특한 점이 프론트 데스크에서부터 레스토랑까지 계단 형태의 수로에 물이 흐르고 있어 중간 중간에 징검다리가 놓여 있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위치
연화문 호텔 이용 꿀팁
호텔에는 디럭스룸부터 스파가 있는 스파 디럭스, 스파 스위트룸, 가족단위에 적합한 패밀리 룸, 테라스가 있는 스위트 테라스까지 다양한 객실 타입을 마련해 놨다.
패밀리 트윈 객실의 경우 더블침대 2개가 있는 원룸형 객실이며 최대인원 3명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스파 스위트 패밀리룸과 테라스가 있는 테라스 객실의 경우 최대인원 4명까지 투숙가능하므로 가족 단위에 적합한 객실이다.
체크인은 15:00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00시까지이다. 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늦은 체크아웃 가능하며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다. 프론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된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호텔을 방문하는 경우, 공항철도 이용하여 인천공항에서 하차하여 버스 111번, 306번 혹은 204번 승차 후 을왕리해수욕장 정류장에서 하차, 도보로 1분 정도 이동하면 된다. 자차 이용시 건물 내 무료 주차장 이용하면 된다.
스위트 테라스 A,B 객실의 경우 사진에서 처럼 테라스에서 온수풀 이용이 가능한 야외풀이 있다. 현재 안타깝게도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야외 온수풀의 이용이 일시적으로 제한되고 있다.
혹시라도 프라이빗한 야외 온수풀 이용을 원하면 호텔에 미리 사전에 문의 해서 가능 여부를 체크한 후 테라스룸을 예약해 보자!
숙소 바로 앞 도보 3분 거리에는 을왕리 해수욕장이 위치해 있다. 해수욕장 양쪽 옆으로 기암괴석이 늘어서 있어 경관이 매우 아름다운 해수욕장 중 하나이며 특히 낙조가 장관이다. 호텔 투숙하는 분들은 꼭 시간 맞춰서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낙조 감상해 보자!
기암 괴석들이 바다 위로 빼곡하게 솟아오른 곳에 선녀바위가 있다. 선녀바위 해수욕장도 있어 해수욕도 같이 즐기면서 선녀바위를 감상해 보자! 선녀바위 해수욕장에서 호텔까지는 차로 2분거리이다.
호텔에는 실내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야외 레스토랑이 있다. 야외 레스토랑에서는 BBQ 세트 이용이 가능하다. BBQ세트에는 새우그릴, 비어치킨, 훈제삼겹살, 그릴야채, 핫윙, 프렌치프라이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이드 메뉴로는 리코타치즈샐러드 및 맥주가 무료로 제공된다!
Photograph by
@호텔 공식 홈페이지 @익스피디아 @올스테이 @네이버 업체 등록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