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대명리조트, 홍천 리조트, 소노펠리체 비팔비파크
다가오는 추석, 가족 여행 계획 아직 세우지 못했다면 여기를 주목해 보자. 아이와 함께,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홍천 소노펠리체 빌리지 준비해 왔다. 완벽한 부대 시설로 즐길 거리가 넘쳐난다. 망설이면 늦는다. 랜선으로 먼저 살펴보자. Let's go!
홍천 소노펠리체 빌리지 TMI
두릉산 자락에 자리한 소노펠리체 빌리지는 골프와 승마까지 즐길 수 있는 리조트이다. 주변 경관을 해치지 않도록 부드러운 컬러로 외관을 꾸몄다. 목재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한 객실도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이다.
실버 스위트는 가성비와 만족도에서 두루 호평 받는 객실이다. 침실 2개와 거실, 주방 공간 등을 갖췄으며 취사가 가능한 객실과 불가능한 클린 룸으로 구분된다.
창밖으로는 소노펠리체 CC 골프장을 감상할 수 있다.
실버 스위트는 욕실이 2개라, 가족 여럿이 와도 붐비지 않는다. 욕조와 비데까지 갖춰 놨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바디숍, 면봉, 타올, 화장솜 등이 제공된다. 기타 필요한 물품이 있다면,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조식은 홍천 소노펠리체 빌리지 레스토랑 라 마티나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1시까지 인터내셔널 뷔페로 운영된다. 불고기부터 베이컨, 시리얼, 샐러드, 과일, 훈제 연어까지 다양한 메뉴를 구비해,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높다.
투숙객의 편안한 입·퇴실을 위해 빌리지 E, F동 맞은편에 웰컴센터를 운영 중이다.
또한, 소노펠리체 부대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테라피 센터, 수영장, 키즈클럽, 세탁실, 마트 굿앤굿스 등을 갖췄다.
위치
홍천 소노펠리체 빌리지 이용 꿀팁
크게 홍천 소노펠리체 빌리지 객실은 세 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실버와 골드, 로얄 스위트예요. 일부 등급은 디럭스와 그랜드, 테라스, 프레지덴셜 등으로 세부 타입이 구분된다.
복층 객실도 마련돼 있다.
프런트 데스크는 웰컴센터에 자리했다. 성수기와 주말 기준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이다. 비수기와 주중에는 각 오후 2시, 낮 12시로, 조금 더 여유롭다.
입실 시에는 웰컴센터 좌측 주차장(F동 맞은편) 이용을 추천한다. 기본적으로 홍천 소노펠리체 빌리지 주차장은 무료로 제공되며, 객실당 최대 2대까지 허용된다.
취사 가능 객실에는 내 집 부럽지 않은 주방을 갖췄다. 냉장고와 캡슐커피 머신, 전기포트, 전기 쿡탑, 전자레인지 등을 구비했으며 세탁기와 빨래 건조대까지 있다. 냄비와 후라이팬, 그릇, 수저 세트 등도 물론이다.
자연풍광을 바라보며 환상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홍천 소노펠리체 빌리지 안에 있다. 바로 비발디파크 E동 옆 건물에 있는 인피니티 풀이다. 사계절 내내 운영되며,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오후 6시 이후에는 야간 티켓팅 고객만 입장할 수 있다.
소노펠리체 안에는 4개의 CC를 갖췄다. 비발디파크 EAST, WEST, MOUNTAIN, 델피노 등이다. 예약은 온라인 선착순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4주 전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일주일 단위로 일괄 오픈되니 참고하자.
반려견과 함께 하는 여행을 꿈꾼다면 펫동반 객실 로얄 스위트 룸을 추천한다. 소형견에 안해 고정형 리드줄이 제공되며, 펫 비품으로는 방석과 식기, 애견 타월, 배변판, 접착 테이프, 탈취제, 배변 시트 등을 비치해 두었다.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소노펠리체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