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호텔, 제주 수영장 호텔, 제주 여행, 제주 감성 숙소
요즘 같은 날씨에는 제주 여행을 떠나기 가장 좋은 때가 아닐까 싶다. 오늘은 바다 앞에 위치한 제주 부영 호텔을 소개하려고 한다. 제주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 보자!
제주 부영호텔 TMI
제주 부영 호텔은 호텔과 리조트 건물로 이루어져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외관을 보유하고 있다. 바다 앞에 위치한 호텔 앞 해변 산책로를 거닐기에도 좋다.
디럭스 더블룸은 더블 킹사이즈 침대가 놓인 2인 기준 객실이다. 침대가 유독 넓은 편이다. 오리털 이불과 베개로 편안한 베딩감을 선사한다.
발코니에서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탁 트인 바다 전망이 훌륭한 객실이다.
제주 부영호텔의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제공된다. 칫솔과 치약은 따로 챙겨야 한다.
제주 부영호텔의 조식은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제공된다. 조식은 인터내셔널 뷔페로 이루어졌다. 조식 운영 시간은 오전 7시부터 10시 30분까지이다.
제주 부영 호텔의 부대시설로는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실외 수영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위치
제주 부영호텔 이용 꿀팁
제주 부영호텔의 객실은 스탠다드, 디럭스, 할리우드, 스위트 객실로 이루어졌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부터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는 구조이다.
한라산을 한눈에 담을 수도 있다.
제주 부영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은 낮 12시이다.
제주 부영 호텔은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50분 정도 소요된다. 제주 국제공항에서 공항리무진 이용 시 약 1시간 15분이 소요된다. 지상, 지차에 넓은 주차장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제주 부영 호텔은 5성급 호텔과 리조트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리조트는 콘도 형식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바다바라는 탁 트인 오션뷰를 갖춘 카페이다. 다양한 베이커리류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바다 앞이라 전망이 무척 좋은 중문 카페로 추천한다.
더클리프는 중문색달해변 입구에 위치했다. 수제 피자, 수제 버거 및 썬셋라운지, 프라이빗 공간을 포함한 복합 어뮤즈먼트 공간이다. 환상적인 제주의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휴양지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제주 부영 호텔의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은 호텔의 대표적인 포토존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마치 미국에 온 듯한 이국적인 외관을 보유하고 있다. 예쁜 사진도 남겨보자!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Photograph by
@호텔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