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펜션, 선유도 여행, 선유도 숙소, 선유도 호텔
1박 2일로 힐링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군산은 어떤가! 특히 선유도 근처는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며 시간을 보내기 좋다. 맑고 깨끗한 서해도 만날 수 있다. 숙소 걱정은 NO! 접근성 좋은 선유도 펜션 & 호텔 준비해 왔다. 지금 당장 떠나보자!
군산 선유도 펜션 & 호텔 BEST 5
첫 번째 선유도 펜션 추천 장소는 선유도에물들다이다. 고군산군도에 유일한 한옥펜션으로 유명하다. 지역의 나무와 돌, 흙, 자갈, 모래를 가지고 지어졌다.
많은 분이 사랑하는 선유도 해수욕장과는 10분 거리로, 숙소 뒤편에는 몽돌 해수욕장이 자리했다. 바다와 어우러진 특유의 분위기가 일품이다.
객실은 크게 다섯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대체로 2~3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대가족보다는 연인 또는 3인 가족에게 적합하다. 친구와 함께 와도 좋다.
이중 선물 1호는 독채 복층 객실로, 일행끼리 오붓한 시간 보내기 안성맞춤이다. 창밖으로는 근사한 오션뷰가 기다리고 있다.
두 번째는 새만금 방조제 바로 앞에 자리한 라온하제호텔이다. 비응항 근처로 주변에 새만금종합 수산시장이 있다.
새만금 방조제를 통해 선유도로 쉽게 접근 가능하며, 자차 또는 렌터카 사용자를 위한 주차 시설을 보유했다. 최대 30대까지 주차 가능하다. 2층에는 휴게실과 자판기를 갖춰 놨다.
2019년 9월에 문을 연 신축 호텔로, 기본 객실인 스탠다드 트윈과 디럭스 룸 모두 깔끔하다. 객실에 따라 스타일러와 안마의자 등을 설치해 놨다.
바다를 조망하고 싶다면 오션뷰 객실에 묵어 보자! 호캉스를 원하는 여행자에게는 스파 욕조 또는 수영장이 설치된 객실을 추천하다.
위치
세 번째 선유도 펜션 추천하는 곳은 망주봉 산장 펜션이다. 이름 그대로 망주봉과 인접했으며, 코끼리바위와 옥돌해변 근처에 자리했다. 선유도 짚라인까지는 차로 10분 정도 소요된다.
펜션에서는 숯과 그릴을 사용해 바비큐 파티를 벌일 수 있다. 2~6인 기준 이용료는 2만 원이다.
객실은 총 일곱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최대 3인까지 투숙 가능한 그레이와 민트, 핑크 룸은 커플 또는 가족 여행자에게 모두 사랑 받고 있다. 취사 시설을 갖춘 온돌 객실이다.
레드 룸은 최대 5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프라이빗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에게는 독채인 별채 객실이 안성맞춤이다.
위치
네 번째는 새만금에 위치한 리틀프린스콘도이다. 새만금 방조제를 타고 바로 선유도로 진입할 수 있다. 평일 일~목 투숙객은 레스토랑에서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오전 7시 15분부터 9시까지 제공된다.
이외 부대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와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등을 갖췄다.
객실은 크게 스탠다드와 디럭스, 스위트 등으로 나뉜다. 침대 타입에 따라 더블과 트윈 중 선택할 수 있다. 1인 여행자라면 스탠다드 더블을 추천한다. 10만 원대 이하부터 예약 가능해 혼자라도 부담 없다.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로션 등 어메니티도 완벽히 갖춰 놨다. 가족 여행자에게는 여유로운 디럭스 트윈이 딱이다.
위치
마지막 선유도 펜션 추천 숙소는 선유도리조트펜션이다. 고군산군도 중심에 위치해 바로 앞에 명사십리 해수욕장이 자리했다.
선유 1구와 선유 3구, 신시도, 무녀도, 장자도, 대장도 등이 모두 10분 거리이다. 숙소에는 세미나실, 수영장, 바비큐 시설 등을 갖췄다. 오션뷰는 물론이다.
객실은 A동과 B동, 펜션으로 타입이 나뉜다. 세부적으로 2~6인실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객실이 워낙 넓어서 6인실에는 최대 8명까지 투숙 가능하다.
취향에 따라 침대형과 온돌형을 고를 수 있고, 펜션 룸 중 일부는 복층으로 설계됐다. 반려견과 함께 묵을 수 있는 객실도 마련해 놨다.
위치
Photograph by
@올스테이 @선유도망주봉산장펜션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정보(선유도에물들다펜션, 군산 선유도리조트펜션) @리틀프린스콘도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