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행,송도여행,송도호텔,송도호텔추천
우리의 여름은 길다. 거창한 여름휴가 계획은 더운 여름을 버티게 하는 힘이다. 그러나 한 주의 원동력이 되는 주말의 나들이도 무시할 수 없는 법! 그런 의미에서 송도는 커플들에게 최적의 여행지다. 가까운 거리에 느긋한 산책, 쇼핑, 멋진 야경까지 누릴 수 있는 화려한 송도. 이번에는 송도에서 로맨틱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도록 송도 고급 호텔들을 소개하겠다.
1.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고풍스럽고 우아한 분위기의 호텔. 송도 센트럴파크 바로 앞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센트럴파크를 중심으로 송도의 아름다운 야경을 객실에서 만끽할 수 있다. 욕실에는 월풀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스파도 가능하다.
2.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호텔. 넓고 쾌적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호텔 최고층에 있는 바에서 송도의 360도 전경을 바라보며, 칵테일 한 잔 하는 것을 추천한다. 전 객실에는 주방이 있어 음식 조리도 가능하다.
3.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모던한 분위기의 호텔. 야외수영장은 작년에 오픈해 쾌적하고 깔끔한 느낌을 준다. 호텔 수영장에서 송도 전망을 한눈에 담으며 수영을 즐겨보는 것을 추천. 이 호텔은 조식 또한 유명한데, 송도의 아름다운 뷰와 함께 맛있는 조식을 맛볼 수 있다.
4. 홀리데이인 인천송도
현대적이면서 따뜻한 인테리어와 좋은 객실 컨디션으로 사랑받는 호텔이다. 이 호텔 20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는 꼭 들러야 한다. 멋진 야경과 더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루프탑 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5. 라마다 송도 호텔
최근에 리모델링을 마쳐 객실과 인테리어가 세련된 호텔이다. 저렴한 가격 대비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곳. 객실에서는 송도 신도시부터 인천대교까지 이어지는 뷰를 감상할 수 있다. 한적한 곳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호텔.
[ 라마다 송도 호텔 최저가 예약 ]
화려한 송도에서 로맨틱한 밤을 선사할 송도 호텔들을 추천해보았다. 위의 호텔들 중 대부분은 올스테이에서 진행하는 7월 한정 땡처리 여름 특가 호텔들로, 올스테이에서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올스테이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올스테이 어플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송도&월미도 1박 2일 여행 코스에 대해 자세히 정리한 글도 있으니 참고해보자! 로맨틱한 주말이 되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 :)
송도 & 월미도 환상 1박 2일 코스 [ 더보기 ]
글 제공 : 객원작가 김 정 (bdn01077@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