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 기운 그대로 간직한 럭셔리 가족 리조트
오늘은 다가오는 설연휴에 가족여행 떠나기 좋은 숙소를 소개한다.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켄싱턴 설악밸리는 청정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리조트다. 인기 객실, 조식, 부대시설, 특별한 꿀팁까지 꼼꼼히 살펴보자.
대가족도 수용 가능한 넓은 객실
자연 친화적인 부대시설&액티비티
아이와 가기 좋은 사슴, 양 농장
만족도 높은 가성비 조식 뷔페
켄싱턴 설악밸리 로얄스위트 베른은 대가족이 머무르기 좋은 스위스 풍 객실이다. 거실과 침실 3개, 욕실 2개로 구성된 32평형으로 최대 8명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침실은 더블베드 2개와 온돌룸이 준비돼 있다. 취사도 가능하며 비품이 꼼꼼히 구비돼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가 구비돼 있다.
리조트는 프리미어, 로얄스위트, 노블리안 크게 3가지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모든 객실은 가족 친화형으로 5~8인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그릴 대여 시 테라스에서 그릴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일반 객실 외 키즈, 펫 테마의 객실도 보유하고 있다. 전용 어메니티나 웨건 대여 등의 혜택도 제공돼 편하게 머무를 수 있다.
켄싱턴 설악밸리 조식 이용 시간은 07:30~ 10:30이며 2부제로 운영된다. 스위스 지역 전통메뉴와 한식, 양식, 베이커리, 에그라이브 서비스까지 알차게 제공된다. 켄싱턴 설악밸리 조식 이용 가격은 29,000원이다.
켄싱턴 설악밸리에는 고성의 자연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돼 있다. 호수가를 산책하거나 화암사 트레킹, 하늘 전망대 등을 이용해 보자. 켄싱턴 설악밸리의 디어밸리&폰드와 양목장은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다. 먹이 주기 체험도 가능하며 양&사슴 먹이 가격은 2,900원이다.
켄싱턴 설악밸리 이용 팁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12시부터 체크인 대기가 가능하며, 15시부터 체크인이 시작된다. 투숙객은 유모차, 휠체어 대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 설악밸리는 강원도 고성에 위치해 있다. 웅장한 설악산의 풍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화암사와도 매우 가깝다. 차로 20분이면 속초 시내에 닿을 수 있어 강원도 여행에 적합하다.
설악밸리 투숙객에게는 눈 오는 날 스노우볼 메이커, 안전장비(성에제거제, 차량용 눈제거 삽, 스프레이 체인)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눈사람을 만든 후 SNS에 인증하면 깜짝 선물도 증정한다고 하니 기대해 보자.
Photograph by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