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숙소 추천 | 게스트하우스 지카, 하이브, 나카이마 등
일본 후쿠오카는 인천에서 약 1시간 정도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많은 여행객이 찾는 곳이다. 오늘은 후쿠오카 여행에서 경비를 아낄 수 있는 '후쿠오카 게스트하우스 5곳'을 준비해 봤다. 요즘 핫 한 전시회와 JR 큐슈 레일패스 할인받는 방법도 함께 소개할 테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후쿠오카 게스트하우스 지카
후쿠오카 게스트하우스 하이브
게스트하우스 야스라기 나카스
게스트하우스 나카이마
미즈카 이마이즈미 1
후쿠오카 게스트하우스 지카는 나카스 강이 바로 앞에 있고, 와타나베도리 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 곳이다. 객실은 모두 도미토리 타입으로 되어 있는데, 일본 가정집처럼 꾸며져 있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1층은 주방 등 공용 공간이, 2층은 남성 전용, 3층은 여성 전용으로 분리되어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의사소통도 수월하다.
한국인 호스트가 운영하는 후쿠오카 게스트하우스 야스리기 나카스는 캐널시티는 걸어서 3분, 기온역은 5분 거리에 있다. 하카타 역은 10분으로 역시 가까운 편이다. 맛집과 감성 카페, 쇼핑거리 등 웬만한 곳은 다 걸어갈 수 있다. 객실 타입은 4인 도미토리부터 트윈룸까지 다양하다! 도미토리 객실 기준 2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공용 샤워실을 이용하게 되는데, 협소하지만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어 크게 불편함은 없다.
기온역과 하카타 버스 터미널에서 걸어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후쿠오카 게스트하우스 나카이마는 위치 좋고, 깔끔하고, 1박에 최소 2만 원대로 투숙 가능해 인기가 높다! 객실은 트윈룸, 트리플룸, 패밀리룸, 도미토리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샤워실은 공용 샤워실을 이용하게 되는데, 샴푸, 린스, 바디워시, 헤어드라이어 등이 구비되어 있다. 치약과 칫솔, 수건만 챙겨 오면 된다. 그 밖에 세탁실과 공용 주방 겸 다이닝 공간도 갖추고 있다.
미즈카 이마이즈미 1은 텐진미나미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후쿠오카 게스트하우스인데, 솔라리아 플라자, 텐진 지하상가도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숙소 바로 근처에는 돈키호테가 있어 쇼핑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객실은 더블룸, 트윈 스튜디오, 패밀리룸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특히 더블룸은 개별 샤워실을 갖춰 혼자 여행에도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기온역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한 후쿠오카 게스트하우스 하이브는 도미토리 타입의 객실과 트윈룸, 재패니즈 룸 등 일반 객실 모두 운영 중이다. 남녀 공용과 여성전용 도미토리 객실을 이용할 경우, 하루 3만 원대에 예약 가능한 가성비 좋은 게하다. 아울러 1층에는 카페처럼 꾸며진 공용 라운지가 운영 중인데, 모든 투숙객들에게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고 있다.
a. 후쿠오카 팀랩 포레스트 예약
사진 찍기 좋아하는 분들은 보스이조 후쿠오카에서 진행 중인 '팀랩 포레스트 전시회'를 방문해 보자. 디지털 아트 전시로 가상의 증강현실을 체험할 수 있어 직접 몸으로 체험하고 느낄 수 있어 이색적인 경험을 하기 좋다. 그뿐만이 아니라 황홀한 미디어 아트를 배경으로 인생 사진도 남길 수 있다.
b. JR 큐슈 레일패스
후쿠오카와 함께 벳푸, 구마모토, 가고시마 등 근교 도시를 둘러볼 계획이라면, JR 큐슈 레일 패스를 준비하시면 좋아요. 북큐슈, 남큐슈, 큐슈 전역으로 나뉘어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하고, 3, 5, 7일 패스 중 일정에 맞추어 선택하시면 돼요. 현장 구매보다 미리 구매하시는 편이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c. 일본 유심칩
데이터 유심카드도 미리 준비하는 게 좋은데, 일본 유심칩은 구매 즉시 바우처가 모바일로 전송되어 공항에서 바로 수령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아래 링크로 할인받아 준비해 보세요!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게스트하우스 지카 홈페이지, 아고다,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