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가볼만한 곳 | 별들의 기침 펜션, 미므미므, 호텔 드몽드 등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인기 있는 국내 여름휴가지 숙소를 소개한다. 울산, 인제, 경주 등 전국 힐링 스폿의 숨겨진 감성 숙소들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경주 하루연가
포항 어보브블루풀빌라
별들의 기침 펜션
울산 미므미므풀빌라
호텔 드몽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국내 여름휴가지 경주! 경주 '하루연가'는 모던한 한옥의 모습을 하고 있어 더 매력적인 감성 숙소이다. 독채로 이용 가능하며, 하얀 마당에 야외 수영장이 설치되어 있어 물놀이 즐기며 예쁜 인증샷을 남길 수도 있고, 실내 자쿠지도 준비되어 있다. 2인에서 최대 6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여름휴가지 추천 장소로 빠질 수 없는 포항은 일출 명소와 바다로 유명하다. '호텔 어보브'는 산토리니로 떠나온 듯 이국적이고 청량한 분위기 느끼기 좋은 감성 숙소이다. 전 객실 오션뷰로 설계되어 청정 동해 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스파를 이용할 경우 별도의 추가금 없이 요금 없이 무료로 1박당 1회씩 제공하고 있다.
강원도 인제 자작나무 숲은 경사가 완만하며, 자연 그대로를 느끼며 힐링하기 좋은 트레킹 코스로 여름휴가지로 인기가 높다. 숲 근처에 위치한 '펜션 별들의 기침'은 객실이 2인실 3개,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독채도 2개 준비되어 있고, 한 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아름다운 숲을 배경으로 인증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다.
‘울산 미므미므’는 바로 앞에 진하해변과 울창한 나무들이 있어 여름휴가지 추천 숙소이다. 객실은 풀빌라와 또는 료칸으로 구성되어 있다. 풀장 위 천장이 뻥 뚫려있어 낮에는 채광을, 밤에는 야경을 바라보기 좋다. 특히 모든 객실에는 조식과 석식까지 제공된다.
울창하고 청량한 아름다움이 있는 담양 역시 여름휴가지로 빼놓을 수 없다. 메타세쿼이아 길 근처에 있는 '호텔 드몽드'는 온실 속에 수영장이 있어 밤낮으로 매력적인 풍경을 감상하기 좋고, 야외 바비큐장, 키즈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일부 객실에는 개별 테라스와 히노끼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마운틴뷰를 바라보며 입욕을 즐길 수도 있다.
Photograph by @
울산 미므미므, 인제 별들의기침, 포항 어보브블루풀빌라, 경주 하루연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