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꼭 가봐야할 곳 | 빛의벙커 제주, 아쿠아플라넷 제주, 무민랜드
장마철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주목! 비 오는 날에도 쾌적하게 즐기기 좋은 제주 실내 놀거리 5곳을 소개한다. 제주투어패스와 제주 숙소 추천까지 함께 만나보자.
빛의벙커 제주
무민랜드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아르떼뮤지엄 제주
아쿠아플라넷 제주
명화의 감동을 생생하게 느끼고 싶다면 '빛의벙커 제주'를 추천한다. 제주 실내 놀거리로 유명한 빛의벙커 제주는 현재 세잔과 칸딘스키의 전시가 진행 중이다. 900평의 전시장 전체를 감싸는 빛과 음악 속에서 완벽한 몰입을 경험할 수 있다. 벙커 프레임에서 작품 속 주인공이 되어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다. 실내라 제주도 비 오는 날에도 방문하기 좋다. 현재 김영하 작가와 뮤지컬 배우 카이가 들려주는 오디오 도슨트도 이용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소개할 제주 실내 놀거리는 '무민랜드'이다. 국내 최초의 무민 하우스 전시와 미디어아트, 목공 아트 체험, 카페, 정원 등 즐길 거리가 무궁무진하다. 덕분에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인증숏 찍기 좋은 포토존도 많아 근사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기프트숍도 운영하고 있어 관람 후에는 귀여운 기념품도 구매 가능하다.
'무민랜드' 자세히 보기
제주도 비 오는 날, 아이와 가볼만한 제주 실내 놀거리를 찾는다면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를 추천하다. 뽀로로와 타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두 가지 캐릭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실내외 다양한 어트랙션과 뽀로로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공연까지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티켓은 뽀로로 파크존/타요 트탬플린존/종합이용권 중 선택할 수 있다. 미리 예약 후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해 보자.
네 번째로 추천하는 제주 실내 놀거리는 '아르떼뮤지엄 제주'이다. 아르떼뮤지엄은 국내 최대 규모의 몰입형 미디어 아트 전시관이다. 섬을 콘셉트로 빛과 소리로 만들어진 11개의 다채로운 미디어아트 전시를 경험해 보자. 티 바(TEA BAR) 상품 선택 시 특별한 목테일도 즐길 수 있다. 구매 1시간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해 갑자기 제주도 비 오는 날도 예약 후 사용할 수 있다.
'아쿠아 플라넷 제주'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이다. 편안한 실내 체험 공간으로 제주도 장마철 여행할 때 인기가 많다. 제주의 앞바다를 재현한 초대형 수조, 제주의 바다를 비롯해 해양과학체험관과 대형 해양공연장 등도 운영하고 있다. 종합권 구매 시 아쿠아리움과 오션아레나(아쿠아쇼), 유미의 세포 제주 특별전까지 모두 관람할 수 있다. 당일 구매 당일 사용 가능한 제주 실내 놀거리니 편하게 이용해 보자.
1. 제주투어패스 구매
다양한 제주 실내 놀거리를 즐기고 싶다면 '제주투어패스' 구매를 추천한다. 투어패스 한 장으로 카페부터 미술관, 해양레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48시간 권이 가장 인기가 많으며 72시간, 120시간도 준비돼 있다. 번거로운 절차 없이 바코드만 보여주면 바로 입장,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정말 편리하다. 아래 링크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하고 알뜰하게 제주 여행을 즐겨보자.
2. 제주 추천 숙소
비가 올 때는 숙소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것도 좋다. 취다선 리조트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식사부터 명상, 요가, 다도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콘텐츠에서 확인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아고다, 클룩, 취다선리조트 홈페이지, 비짓제주, 아쿠아플라넷제주, 뽀로로파크, 빛의벙커 제주, 아르떼뮤지엄 제주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