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Aug 02. 2017

피렌체 맛집, 가이드가 추천하는 피렌체 리얼 맛집

피렌체맛집, 피렌체우피치, 피렌체맛집추천, 우피치미술관, 피렌체자유여행

이탈리아 여행에 꼭 포함되는 피렌체, 그림 같은 풍경도 좋지만 여기에 맛집이 함께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지 않을까? 오늘은 현지인들도 현지인 가이드도 인정하는 진짜 피렌체의 맛집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 피렌체 호텔 최저가 예약 ]

[ 피렌체 투어 및 티켓 최저가 ]


1. 자자


피렌체의 많은 레스토랑 중 가장 스테이크가 맛있다고 소문난 곳. 리얼 피렌체 식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으며 그 양 역시 엄청나다. 2명이 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양이 많으니 스테이크 한 개에 고르곤졸라를 추가해 먹는 것을 추천.

단, 자자 레스토랑의 최대 단점은 바로 긴 줄이다. 만약 줄이 너무 길다면 바로 옆의 트라토리아 다 가르바르디에서 티본스테이크도 유명하니 거길 이용하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2. 일 라티니


스테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고기를 맛볼 수 있는 맛집 기본적으로 1km는 족히 될 정도 줄을 서야 하니 미리 각오를 하자. 기본 주문은 고기 1kg부터 되는 것도 꼭 알아두어야 하는데 이렇게 많이 먹으려면 최소 2~3명은 가야 하기 때문에 혼자 여행하는 분들에게는 버거울 수 있다. 

3. 트라토리아 비레리아 첸트랄레


단테의 집 근처에 있는 작은 가정식 레스토랑인데 이미 역사가 100년이 넘었고 아직도 많은 이들이 찾는 인기 레스토랑이다. 진짜 현지인처럼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꼭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테라스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니 테라스석에서 맥주와 함께 식사한다면 잊을 수 없는 분위기를 맛볼 수 있다.


4. 젤라테리아 데 메디치


현지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젤라또 가게로 피스타치오가 정말 맛있기로 소문난 곳. 만약 배가 조금이라도 고프다면 젤라또 케이크를 먹으면 되고 디저트를 원한다면 그냥 젤라또만도 맛볼 수 있다. 케이크의 경우 18유로 정도로 다소 비싼 가격이니 생에 딱 한 번만 맛보는걸로(...)

5. 카페 라 테라짜


피렌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페 중 하나다. 특이한 것은 인기의 비결이 맛보단 옥상 노천카페에 있다는 점인데 피렌체의 상징인 건축물을 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거의 유일한 곳이기 때문이다. 리나센테 백화점의 옥상에 있는데 쇼핑을 할 생각이라면 꼭 카페 라 테라짜에 방문하길 추천한다. 어디 가도 이만한 전망의 카페는 찾기 어렵다.


피렌체 즐길거리는?


피렌체에 가면 꼭 가봐야 할 어트랙션으로는 우피치 미술관이 있다. 해당 미술관은 와그 어플에서 엄청나게 싸게 판매를 하고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꼭 한번 알아보시길 추천드린다. 


[ 피렌체 호텔 최저가 예약 ]

[ 피렌체 투어 및 티켓 최저가 ]


매거진의 이전글 파리 필수여행지 퐁피두센터 소개 및 우선 입장권 구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