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가볼만한 곳 | 에버랜드 오후권 예약 등 여행 준비물
1년 365일 언제나 즐겁고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에버랜드! 특히 가을은 선선한 날씨까지 더해져 야외활동을 즐기기 좋다. 오늘은 에버랜드 오후권 할인, 이용 시간 & 가격 등 이용 꿀팁을 소개하려고 한다. 셔틀버스 예약 방법과 근처 숙소까지 준비해 봤으니 함께 확인해 보자.
에버랜드는 봄, 여름, 가을, 겨울 1년 365일 다채롭게 열리는 축제와 짜릿한 놀이 기구, 아름다운 테마정원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찾기 좋은 테마파크이다. T 익스프레스 등 짜릿한 스릴을 선사하는 어트랙션이 설치되어 있으며, 계절마다 아름다운 테마정원이 꾸며져 있다. 9/1일부터 11/19일까지는 땡스기빙파티가 진행돼서 더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에버랜드 오후권 할인 티켓은 예약 즉시 바로 이용할 수 있어, 오전에 예약 후 오후 사용도 가능하다. 예약 즉시 모바일로 바우처가 전송되니 더욱 편리하다. 요금은 현재 기준 A 구간 34,000원, D 구간 37,000원으로 평일과 주말에 따라 조금 차이가 있다. 연령별 차이는 없다. 0세~ 2세의 유아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미사용 바우처의 경우 전액 환불도 가능하다.
에버랜드 오후권은 14:30 이후 입장 시 적용된다. A 구간은 평일, D 구간은 주말과 공휴일에 해당된다. 입장 및 놀이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내부 유료시설이나 기획전 등 일부 시설은 별도 요금이 발생할 수 있다.
에버랜드 오후권 할인 구매 시 등록한 휴대전화 연락처로 바우처가 전송된다. 전송된 바우처는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한해 유효하며, QR코드를 에버랜드 앱에 등록해서 정문에서 제시 후 입장하면 된다.
1. 서울 - 에버랜드 왕복 셔틀버스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 차 없이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하지만 아래 링크를 통해 서울 시내에서 에버랜드까지 가는 셔틀버스를 예약하시면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강남, 홍대, 영등포 등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으니 편리한 옵션으로 선택해서 예약해 보자.
3. 용인 숙소 가볼만한 곳
에버랜드에서 신나게 즐긴 후 무거운 몸 이끌고 집까지 가기에는 너무 힘이 들 테니, 에버랜드에서 차로 3분 거리에 위치한 '라마다 용인 호텔'에서 하루 쉬어가면 어떨까? 자체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 &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