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볼만한 곳 | 시티투어 버스 예약 등 여행 준비물
태종대, 감천문화마을 등 부산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명소를 하루 만에 둘러볼 수 있는 ‘부산 시티투어 예약’ 방법을 소개한다. 추천 숙소도 준비해 봤으니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부산 시티투어 예약하면 해동 용궁사, 태종대, 송도 스카이워크, 감천문화마을까지 부산 핵심 관광명소를 하루 만에 둘러볼 수 있다. 전용 버스를 이용해 편안하고, 가이드의 친절한 설명까지 더해져 부산을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부산 시티투어 예약은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결제하는 즉시 예약이 확정된다. 하루 전에만 예약해도 다음날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예약 확정 시 등록된 모바일로 바우처가 전송되며, 시티투어 패키지에는 입장권, 왕복 교통권, 태종대 다누비 열차 티켓 등이 포함돼 있다. 부산 시티투어 예약은 12월 현재 환율기준, 1인 6만 원대로 즐길 수 있으니 아래 링크로 쉽게 예약해 보자.
절벽 꼭대기에 세워져 있어 신비로운 절경을 자랑하는 해동용궁사에서 시작해 태종대에서 다누비 열차를 타게 된다. 그다음에는 아기자기한 벽화 등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 사진 찍기 좋은 감천문화마을, 끝으로 마치 바다 위를 걷는 듯 짜릿함을 선사하는 송도 스카이워크까지 방문하는 알찬 원데이 투어이다.
부산 시티투어는 오전 9:00부터 부산역, 서면역, 해운대역까지 총 3곳에서 픽업이 진행된다. 각 장소별로 미팅 및 출발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10분 전에는 도착해야 된다. 모바일 바우처 확인 후 전용 버스에 탑승하면 투어가 진행된다. 일정이 마무리되면 오전과 마찬가지로 부산역, 서면역, 해운대역 중 원하는 곳에서 하차할 수 있다.
1. 부산 숙소 가볼만한 곳
이제 부산은 전 객실 히노키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추천 객실 및 조식 등 숙소 정보는 아래 콘텐츠로 확인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visitbus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