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숙소 가볼만한 곳,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 수영장, 조식 등
단풍이 절정인 11월, 자연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로 떠나보자. 인기 객실부터 조식, 수영장, 바베큐 등 부대시설까지 꼼꼼히 살펴보도록 하자.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은 11월 평일 기준 8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은 산과 호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리조트이다. 청풍호 유람선을 타거나 조각 공원을 산책하기에도 좋다. 대중교통 이용 시 제천역과 고속·시외버스터미널에서 셔틀버스를 탑승할 수 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좋은 전망의 객실이 배정된다. 레이크 뷰를 원한다면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하는 것이 좋다.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슈페리어 트윈룸은 탁 트인 청풍호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이다. 아름다운 호수 전망과 함께 하루를 시작해 보자. 발코니가 있어 전망을 좀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보디워시, 비누가 구비돼 있다.
레이크호텔은 스탠다드, 슈페리어, 패밀리, 스위트 크게 4가지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가족친화적인 숙소로 온돌, 키즈룸 타입도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룸과 스위트룸은 6명까지 투숙 가능해 대가족이나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수영장은 전면 유리창으로 청풍 호반의 사계절 변화를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코인노래방과 마트, 비즈니스 센터 등의 부대시설도 운영하고 있다. 청풍리조트 야외 수영장과 바베큐는 여름 성수기에 한해 운영된다. 올해는 시즌이 종료되었으니 내년을 기약하자.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수영장
이용 가격 :15,000원 (투숙객 50% 할인 적용가)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조식은 통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호반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로비층 레스토랑에서 뷔페식이 제공된다. 평일에는 한식 단품 식사를 이용할 수 있다.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조식
이용 시간 : 오전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 체크아웃은 익일 11시까지이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청풍리조트 홈페이지, 익스피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