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베이 가볼만한 곳 | 예스진지 버스투어 예약 등 여행 준비물
오늘은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여행지! 타이베이로 함께 떠나보자. 타이베이 근교를 여행하는 '예스진지 버스투어'는 인기 코스만 골라 방문하는 알짜배기 상품이다. 대만 여행 시 필요한 유심칩 구매, 타오위안 공항철도 MRT 티켓 예약 방법, 타이베이 숙소 추천까지 모두 확인해 보자.
예스진지 버스 투어는 지우펀, 스펀, 진과스, 예류 등 타이베이 근교 도시를 하루 동안 둘러본다.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대만의 명소를 모두 들리는 알짜배기 투어이다. 전용 버스가 제공돼 대중교통으로는 모두 가기 힘든 코스를 충분히 소화할 수 있다. 택시투어보다 가격도 저렴하다. 포토 스폿도 다양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예스진지 버스투어는 12월 현재 환율기준, 1인 5만원대로 즐길 수 있다. 예스진지 버스투어는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 예약할 수 있다. 내일부터 바로 이용 가능해 여행 중에도 충분히 이용 가능하다. 최소 참여 인원은 8명이며, 출발 3일 전 기준 인원수에 도달하지 못하 경우 메일로 여행 취소 여부가 발송된다. 매주 첫 번째 월요일은 진과스 황금 박물관 휴무니 이용에 참고하자.
예스진지 버스투어는 이국적인 예류 지질공원에 방문해 마스코트인 여왕 머리 동상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스펀 기찻길 마을에 들러 풍등을 날리고 웅장한 스펀 폭포를 감상해 보자. 진과스에 들러 광부 도시락도 먹고, 마지막 코스인 지우펀에서는 아름다운 야경을 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투어에는 왕복 이동 서비스가 제공되며, 한국인 가이드가 동승해 편안한 여행을 보장한다.
예스진지 버스투어는 10시 30분 MRT 시먼역 5번 출구에서 시작된다. 출발 시간 15분 전까지 도착해야 하며, 출발 전 문자나 이메일로 변동 사항이 전송된다. 투어는 10시간 정도 소요된다. 1인당 최대 26인치 캐리어 1개와 다리 위에 놓을 수 있는 가방 1개까지 같이 탑승 가능하다. 좌석 지정은 따로 불가능하다.
1. 타오위안 공항철도 MRT 티켓
타오위안 공항철도 MRT 티켓은 타오위안 공항에서 타이베이 중앙역까지 가장 빠르고 편하게 이동하는 방법이다. 공항에서 도심까지 40분 만에 이동하니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공항 카운터에서 간편하게 수령 가능하며, 예약 당일 이용도 가능하다. 지금 예약 시 45%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2. 대만 유심칩
대만 유심칩 구매도 출국 전 미리 할 수 있다. 인천공항 수령 후, 무제한 데이터로 5일간 자유롭게 대만을 여행해 보자.
3. 타이베이 숙소 가볼만한 곳
시먼딩은 타이베이의 명동 같은 번화가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넘쳐나는 스폿이다. 예스진지 버스투어 집합 장소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하다. 타이베이 숙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클룩, 언스플래쉬, 익스피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