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캉스 가볼만한 곳 | 포시즌스호텔서울, 글래드강남코엑스센터 등
벌써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오늘은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호캉스 5곳'을 소개하려고 한다. 서울 크리스마스 호텔 포토존부터 다양한 이벤트까지 모두 확인해 보자. 크리스마스에 가기 좋은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구매 방법도 함께 소개한다.
포시즌스호텔 서울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크리스마스 호캉스 첫 번찌 추천 장소는 '포시즌스호텔 서울'이다. 호텔은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뱅앤올룹슨과 프리츠한센과 협업해 휘게 콘셉트를 선보인다. 11월 22일부터 덴마크 출신 플라워 아티스트 니콜라이 버그만이 겨울 테마로 준비한 꽃 장식을 로비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식 페스티브 한정 칵테일 3종과 케이크 2종, 세계의 크리스마스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푸짐한 뷔페까지!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보자.
크리스마스 호캉스 두 번째 장소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이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현재 산타의 쿠키 빌리지 콘셉트로 포토존을 꾸며놓았다. 호텔의 상징과 같은 글래드맨 옆, 귀여운 진저 쿠키와 함께 사진을 남겨보자. 호텔 입구와 로비도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트리도 설치돼 있다. 서울 크리스마스 호텔 로비 카페에서 향긋한 커피와 티, 와인, 드래프트 비어를 마시며 연말 분위기를 만끽해 보자.
크리스마스 호캉스 세 번째 추천 장소는 '시그니엘 서울'이다. 시그니엘 서울 로비에는 현재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돼 있어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79층부터 81층까지 이어지는 대형 트리로 인증숏 찍기에도 딱이다. 시그니엘이 있는 롯데월드타워 앞 광장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회전목마와 미로정원, 초대형 트리 등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로맨틱한 시간을 가져보자.
크리스마스 호캉스 네 번째 장소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다. 호텔은 로비 라운지 & 바에 세계적인 설치미술과 박선기 작품 <An Aggregation: Column of Lights(빛의 기둥)>을 선보인다. 5만 여개의 크리스털 비즈로 완성한 10개의 대형 빛 기둥이 폭포수처럼 쏟아진다. 영롱한 로비 라운지에서 오로라 로열 하이티를 즐겨보자. 바비큐 폭립과 칠면조로 구성된 홈 파티용 홀리데이 투고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호캉스 마지막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수천 개의 꼬마 전구가 반짝이는 아이스링크를 개장할 예정이다. 아이스링크는 2023년 12월 1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족 및 연인과 함께 스케이트를 타고 따뜻한 핫 초콜릿 한 잔으로 몸을 녹여보자. 서울 크리스마스 호텔 투숙 시 아름다운 야경을 그대로 객실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로맨틱하다.
1.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유명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별마당 도서관과 함께 들리기 좋은 곳이다. 입장권 예약 후 650여 종, 4만 여 수중 생물을 만나고 다양한 포토존에서 인증숏도 남겨보자.
2.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입장권 구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는 아이와 어른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이다. 소중한 사람들과 같이 스케이트를 타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자. 입장권 구매 시 3시간 이용 가능하며, 스케이트 대여가 포함돼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 페이스북, 시그니엘 페이스북&홈페이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페이스북&홈페이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홈페이지, 현대백화점 공식 블로그, 롯데백화점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