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해외여행지 & 가볼만한 곳 | 암스테르담, 교토, 파리, 타이베이
추운 겨울이 지속되고 있지만 조금만 지나면 화사한 봄꽃이 피어날 그날을 기다리며, 오늘은 봄꽃을 따라 떠나는 '4월 해외여행지 추천 4곳'을 준비했다. 암스테르담과 교토, 파리, 타이베이의 봄을 미리 만나보자.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인기 스폿과 투어, 감각적인 숙소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파리
교토
암스테르담
타이베이
4월 해외여행지 추천 첫 번째는 '파리'로 언제 가도 낭만적인 도시지만 4월 중순, 꽃으로 가득한 파리는 로맨틱 그 자체다. 파리 식물원과 쏘공원 등을 방문해 벚꽃과 함께 피크닉을 즐겨보자. 에펠탑과 함께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트로카데로 정원도 추천한다.
인천-파리, 직항 14시간 소요
지베르니 모네의 정원 투어
지베르니 모네의 정원 투어는 봄에 파리를 찾는 여행객에게 강력 추천한다. 작품의 배경이 된 모네의 정원을 직접 둘러보고, 아름다운 색채감과 건축미가 돋보이는 모네의 집도 방문해 보자. 봄이면 각종 꽃들이 만발해 황홀한 풍경을 자랑한다. 가이드의 친절한 설명으로 모네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파리 숙소 추천
아다지오 파리 상트르 투르 에펠
아다지오 파리 상트르 투르 에펠은 에펠탑 전망의 세련된 숙소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에펠뷰를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4성급 관광 레지던스로 취사 가능한 주방과 세탁 시설을 갖춰 장기 숙박에도 좋다. 피트니스 룸과 실내 수영장, 개인 주차장 등 부대시설도 훌륭하다.
두 번째로 소개하는 4월 해외여행지 추천 도시는 '교토'로, 절과 신사가 많은 교토의 봄은 벚꽃을 비롯한 꽃구경에 제격이다. 벚꽃은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 볼 수 있다. 철학의 길, 게아게 인클라인, 아라시야마 등 다양한 스폿을 방문해 보자. 일교차가 큰 편이니 옷차림에 유의해야 된다.
인천-교토, 직항 1시간 35분 소요
교토 토롯코열차 일일 투어
교토 토롯코열차 투어는 일본의 그림 같고 낭만적인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열차는 화려한 벚꽃 나무 사이를 달리며, 기요미즈데라, 후시미이나리 신사 등 다양한 관광 명소도 방문한다. 출발 지역은 오사카와 교토 중 선택할 수 있다. 런치 뷔페 혹은 소고기 샤부샤부가 제공되니 맛있는 식사도 즐겨 보자.
교토 숙소 추천
더 사우전드 교토
더 사우전드 교토는 매력적인 로컬 브랜딩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이다. 염색, 도예, 기모노 체험 등 교토를 깊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준비돼 있다. 자연과 조화를 이룬 친환경 호텔로 도시에 있으면서도 정원을 느끼고 편안한 시간을 제공한다. 명상을 주제로 한 스파에서 일상을 잊고 휴식을 누려보자.
4월 해외여행지 추천 세 번째는 '암스테르담'이다. 네덜란드의 봄의 시작은 튤립축제로 알 수 있다. 축제는 3월 말부터 5월까지 진행되며, 축제 기간 내내 튤립과 수선화, 히아신스를 감상할 수 있다. 봄이지만 기온이 낮아 4월 말까지도 겨울 코트가 필요하니 여행 시 참고하자.
인천-암스테르담, 직항 12시간 소요
쾨켄호프 튤립축제 투어
쾨켄호프 튤립축제 투어는 700만 개의 생기 넘치는 꽃을 감상할 수 있다. 32헥타르 규모의 공원, 유서 깊은 풍차, 100개 이상의 예술품을 통해 네덜란드 문화유산을 발견해 보자. 멋진 디스플레이의 테마 정원에서 사진도 마음껏 찍을 수 있다. 투어에는 가이드가 동행하며, 전용 버스로 편안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암스테르담 숙소 추천
파크 플라자 빅토리아 암스테르담
파크 플라자 빅토리아 암스테르담은 암스테르담 중앙역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세련되게 단장한 빅토리아 양식의 건물이 특징적이다. 유명한 레스토랑, 카페에서 식사를 하고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로 구성된 웰니스 센터도 방문해 보자.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4월 해외여행지는 '타이베이'로 타이베이 도심과 가까운 양명산은 가벼운 트레킹과 함께 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2~3월은 벚꽃, 4월은 새하얀 카라꽃이 가득 피어난다. 4월의 평균 기온 21.5도로 한국보다 높은 기온을 보이며 야외 활동을 하기에 적합하다.
인천-타이베이, 직항 2시간 30분 소요
베이터우 & 양명산 일일 투어
베이터우 & 양명산 일일 투어는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힘든 타이베이 근교 지역을 편하게 여행할 수 있다. 베이터우의 유황 온천을 감상하고 양명산 꽃시계, 스린 야시장 투어까지 알차게 명소들을 방문한다. 한국어 가이드가 제공되며, 프라이빗 투어도 가능하다.
타이베이 숙소 추천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는 용산사 근처에 위치해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숙소이다. 객실은 럭셔리하고 우아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통창으로 타이베이 시티뷰도 감상할 수 있다. 깔끔하고 쾌적한 컨디션이 매력적이다. 야외 수영장과 짐, 어린이 놀이터 등의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클룩, 픽사베이, 언스플래쉬, 플리커, 대만 관광청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