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여행, 춘천자유여행, 춘천숙소, 춘천펜션, 춘천민박, 춘천주말여행
서울 근교 여행지로 사시사철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춘천, 낭만적인 남이섬과 지역을 대표하는 먹거리 덕에 언제나 많은 관광객들로 붐빈다. 그만큼 많은 펜션들이 자리를 잡고 있는데 오늘은 춘천여행이 더욱 즐거워질 멋진 대표 펜션 들을 추천해보고자 한다.
1. 남이섬 티라 펜션
자라섬, 남이섬 제이드 가든 등에 접근성이 좋은 펜션으로 유럽풍의 운치 있는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여름에는 수영을 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도 있으며 전 객실 내 대형 티비와 400여 편의 영화를 볼 수 있는 준비가 되어있다. 바베큐장에서는 숯과 그 길을 2인 당 1만 원에 제공하고 있으며 펜션 내 까페 및 포켓볼 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 또한 장점.
2. 스몰스톤
남이섬 7분 거리에 위치한 조망 좋은 펜션. 전 객실이 강을 바라보고 있어 상쾌하다. 강을 바라보며 쉴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2인 기준 15,000원에 바베큐 숳과 그릴을 제공한다. 스파 객실도 보유 있으니 로맨틱한 하루를 꿈꾸는 분들은 참고.
3. 남이섬 빌라엠펜션
넓은 하늘과 시원한 전망을 보유하고 있는 펜션. 잔디 정원이 있고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즐길 수가 있다. 바베큐는 2인 기준 10,000원 추가 1인당 5,000원을 받는다.
4. 피에스타 펜션
남이섬, 제이드가든 등의 핫플레이스와 가까운 입지를 지닌 펜션. 가평 터미널에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차량이 없어도 거뜬하다. 야외 수영장과 바베큐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훈제오리가 제공되는 바베큐 식사 세트가 인당 20,000원 숯과 그릴만 원할 경우 1인 5,000원에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이상으로 춘천의 가성비 높은 인기 펜션 들을 소개해보았다. 주변에 볼거리가 워낙 많은 곳이기 때문에 펜션에서 머무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적을 수 있는 만큼 가성비와 시설 모두 매우 중요하게 작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스마트한 여행을 원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즐거운 여행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