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멜버른 가볼만한 곳 | 퍼핑빌리 예약 등 여행 준비물
어디서나 쉽게 경험해 볼 수 없는 투어인 '퍼핑빌리 투어'를 소개하고자 한다. 퍼핑빌리는 무려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호주 멜버른의 증기기관차인데, 예약 방법부터 투어 옵션, 가격 등 자세히 준비해 봤으니 확인해 보도록 하자. 이와 함께 호주 유심칩과 멜버른 추천 호텔까지 만나보자!
퍼핑빌리는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증기기관차로 녹음이 우거진 단데농 산맥을 가로지르며, 진정한 휴식을 느낄 수 있는 관광 명소이다. 창틀 밖으로 발을 내밀고 기차의 흔들림을 느끼며 옛 증기기관차는 아련한 향수를 만끽해 보자! 마치 영화 속으로 들어온 듯한 기분이 들 거다.
퍼핑빌리 증기기관차 티켓만 단독으로 구매도 가능해하다. 현재 퍼핑 빌리의 수용 인원이 제한되어 있어, 탑승을 원하신다면 서둘러 예약하시는 것을 권장한다. 현장 예매가 불가하므로 방문 전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해 야 된다. 만 3세 이하 영유아 무료 티켓도 사전 예약을 완료해야 한다. 티켓은 벨그레이브와 멘지스크릭역, 벨그레이브와 레이크사이드역을 왕복 기준으로 판매하고 있다. 참고로 일부 투어 옵션은 만 4세 이상부터 참여가 가능하다. 퍼핑빌리 버스 투어 가격은 2월 성인 1인 기준 17만 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기간 및 옵션에 따라 변동 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아래 링크로 확인해 보자.
퍼핑빌리 투어는 다양한 버스 투어 옵션이 준비돼 있다. 힐스빌 야생동물 보호구역 투어나 필립섬 와일드라이프 일일 투어 또는 펭귄 퍼레이드를 관람할 수 있는 펭귄 일일 투어 옵션도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왕복 이동 서비스와 외국어 가이드 등이 포함되어 있어 대중교통을 갈아타는 번거로움 없이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이나 알차게 일정을 보내고 싶은 자유여행객분들에게도 추천한다.
퍼핑빌리 버스투어를 예약하신 경우에는 왕복 이동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멜버른 도심에 머무신 다면 픽업 및 드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픽업 시간은 오전 8:30분이다. 별도로 실물 티켓 교환 절차 없이 픽업 장소에서 가이드에게 모바일 바우처를 제시하면 된다.
1. 멜버른 툴라마린 공항 고속버스
멜버른 툴라마린 공항 고속버스는 멜버른 공항에서 시내까지 빠르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수단인이다. 오픈티켓이라 온라인으로 구매 후 여행 일정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왕복 또는 편도로 구매할 수 있으며, 왕복으로 구매하시면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2. 호주 유심칩
호주 유심칩도 온라인으로 미리 구매하고, 인천 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다. 4G 속도 데이터가 7일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3. 멜버른 숙소 가볼만한 곳
우리나라와 계절이 반대인 호주는 지금 따뜻한 여름을 즐길 수 있어 여행을 즐기기 딱 좋다. 위치 좋은 멜버른 호텔이 궁금하다면 아래 콘텐츠로 확인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클룩, 익스피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