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지 & 가볼만한 곳 | 홍콩, 후쿠오카, 나고야, 싱가포르
여름휴가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주말에 가기 좋은 2박3일 해외여행 4곳을 만나보자. 홍콩, 후쿠오카, 나고야, 싱가포르까지 비행시간이 부담 없는 곳들로 선별해 봤으니 연차 쓸 필요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해 보자. 각 도시별로 추천 숙소와 즐길 거리까지 확인해 보자.
홍콩
후쿠오카
나고야
싱가포르
2박3일 해외여행 첫 번째 추천 장소는 홍콩이다. 야경과 쇼핑, 맛있는 음식까지! 홍콩은 눈과 입이 모두 즐겁다. 홍콩은 4월이 덥지 않아 여행을 즐기기 좋다. 여행 중 비를 만날 수 있으니 작은 우산을 챙기면 좋다.
홍콩 4월 날씨: 평균 25도
홍콩 이동 방법 및 시간: 직항, 3시간 40분
홍콩 트램투어
2박3일 여행 일정으로 홍콩을 둘러보고자 한다면, 20년대 스타일의 트램에 올라 홍콩의 도시 주변을 둘러보시는 건 어떨까? 트램 투어는 웨스턴 마켓 또는 코즈웨이 베이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편리한 곳에서 탑승할 수 있다. 한국어를 포함한 8개의 언어가 지원되는 오픈탑 버스에 앉아 홍콩의 명소와 랜드마크를 둘러보자!
홍콩 숙소 추천
이비스 홍콩 센트럴 & 셩완
이비스 홍콩 센트럴 & 셩완은 홍콩 호텔 중에서도 대중교통 접근성 좋기로 유명하다. 홍콩 역과 센트럴역 등으로 이동하기 좋고, 숙소 주변에 유명 맛집도 많다. 무엇보다 가격대가 합리적인 편이라 혼자 여행에도 부담 없이 머물기 좋다. 오후 2시부터 입실 가능하며, 퇴실은 정오까지다.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후쿠오카는 다양한 매력을 짧은 시간 내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특히 공항과 시내가 가까워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2박3일 해외여행 추천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후쿠오카의 4월은 서울의 5월 상순과 비슷하여 여행하기 좋다.
후쿠오카 4월 날씨: 최고기온 19.5도
후쿠오카 이동 방법 및 시간: 직항, 1시간 15분
후쿠오카 타워 입장권
후쿠오카 타워는 후쿠오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일본 전역에서 가장 높은 해안 타워인 234m의 높이를 자랑한다. 하카타 시내와 모모치 해변 등 아름다운 전망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필수 방문 코스다. 아래 링크로 예약하면 방문 날짜를 지정할 수 있으며, 티켓을 현장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후쿠오카 숙소 추천
그랜드 하얏트 후쿠오카
그랜드 하얏트 후쿠오카는 캐널시티 내부에 위치한 5성급 숙소로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여행 숙소로 추천한다. 이동이 편리하며, 아이들과 함께 캐널시티 분수쇼를 관람하기에도 좋다. 큼직한 객실에는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아이를 편리하게 씻길 수 있다. 호텔 내부에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 시설을 보유했다. 입실은 오후 3시, 퇴실은 정오까지다.
일본 나고야도 항공편이 자주 운행되며, 관광 명소가 모여있어 2박3일 해외여행으로 충분하다. 비교적 관광객이 없어 수월하게 쇼핑과 맛집을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와 지브리 파크가 있어 가족여행으로도 좋다. 나고야 4월에는 비를 만날 수 있으니 작은 우산을 챙기면 좋다.
나고야 4월 날씨: 평균 최고기온 20도
나고야 이동 방법 및 시간 : 직항, 1시간 40분
나고야 레고랜드 재팬
나고야 레고랜드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에 방문하기 좋다. 40가지 다양한 어트랙션, 다채로운 놀이 기구, 공연 등으로 채워져 있어 아이들은 물론, 레고를 좋아하는 어른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레고 숍에 방문하거나, 레고 팩토리 투어도 추천한다. 아래 링크로 티켓을 미리 구매하시면 원하는 날짜로 지정해서 방문할 수 있다.
나고 숙소 추천
니시테츠 호텔 크룸 나고야
니시테츠 호텔 크룸 나고야는 나고야 TV 타워 근처 호텔이다. 히사야 오도리역 도보 1분 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객실은 우드톤으로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호불호 없이 머물기 좋다. 특히 숙소 내부에 대욕장이 있고, 온천 후 무료 아이스크림은 꼭 맛볼 수 있다. 입실은 오후 3시부터, 퇴실은 11시까지이며, 짐 보관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2박3일 해외여행은 최근 전참시에서도 소개가 되어 화제가 된 싱가포르이다. 다민족 국가답게 다양한 문화와 음식을 접할 수 있고, 무엇보다 쾌적하고 아름다운 풍경 때문에 두 번 반하는 곳이다. 4월에는 비가 잦은 편이나 스콜성이기 때문에 야외 활동에 큰 지장은 없다.
싱가포르 4월 날씨: 약 31도
싱가포르 이동 방법 및 시간: 직항, 6시간
싱가포르 오토바이 투어
MBC 전참시에 나왔던 싱가포르 오토바이 투어로 싱가포르 숨겨진 매력을 발견해 보면 어떨까? 총 4가지 코스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껏 선택할 수 있다. 투어는 원하는 날짜로 지정해서 예약할 수 있으며, 별도의 출력 없이 모바일 바우처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싱가포르 숙소 추천
샹그릴라 싱가포르
전참시 싱가포르 편에 나온 호텔은 샹그릴라 싱가포르이다. 수영장이 예뻐서 커플 여행에 인기가 많다. 샹그릴라 싱가포르에 머문다면 스파, 애프터눈 티 등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해 보자. 오차드로드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도 제공하니 관광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호텔 입실은 오후 3시, 퇴실은 정오까지다.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클룩, unsplash